HOT & NEW | 2018-11-08 |
시에로코스메틱, 4색 아이섀도우 팔레트 신제품 '그로우 패스트' 출시
러스트, 카멜리아 오렌지, 베로니아, 진저 브레드 등 4색 컬러의 쉬머 아이섀도우
유러피언 컨템포러리 코스메틱 브랜드 「시에로코스메틱(siero cosmetic)」이 오는 9일 풍부한 컬러와 은은한 펄감을 자랑하는 아이섀도우 팔레트 ‘글로우 패스트(GLOW FAST)’를 선보인다.
신제품 ‘글로우 패스트’는 올인원 아이섀도우 팔레트 제품으로 미세한 쉬머 펄의 러스트 컬러부터 트렌디한 딥 브라운 컬러의 진저 브레드까지 전혀 다른 매력의 네 가지 컬러가 모여 매일 색다른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크림과 젤리를 섞어놓은 듯한 부드러운 멜팅 텍스처로 가루날림 없이 피부에 완벽하게 밀착돼 아침부터 저녁까지 크리즈 현상 없이 깔끔하고 또렷한 아이 컬러를 유지할 수 있다.
특히 한 번의 터치로도 충분한 고발색의 풀 HD 컬러 포뮬러를 적용해 초보자도 번짐 없이 깔끔하게 메이크업을 마무리할 수 있다.
또한 사파이어와 자수정, 진주 등 리얼 주얼 파우더(Real Jewel Powder)를 함유해 어느 각도에서나 빛나는 고급스러운 펄감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러스트, 멜리아 오렌지, 베로니아, 진저 브레드 등 컬러 블렌딩은 물론 단독으로 사용해도 좋은 베이직하면서도 트렌디한 컬러로 구성돼 T.P.O에 맞게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이에 대해 「시에로코스메틱」 마케팅 담당자는 “메이크업 시, 초보자들이 의외로 어려워하는 아이템 중의 하나가 아이섀도우이기 때문에 누구라도 쉽고 간단하게 그윽한 눈매를 완성할 수 있도록 컬러와 제형 개발에 많은 시간을 들였다”며, “글로우 패스트는 연말 파티룩의 포인트 메이크업에는 물론, 4계절 내내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컬러로 구성되어 있으며 피부 톤에 상관 없이 누구나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한편, 4색 올인원 아이섀도우 팔레트 ‘글로우 패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시에로코스메틱」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