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7-11-16 |
빈폴멘, 밀리터리 무드에 고유의 테이스트 가미한 'BA 다운' 전개
길이감과 디자인별로 상품 차별화, 후디ㆍ바람막이 등 럭키박스 증정 이벤트도 진행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트래디셔널 캐주얼 「빈폴멘(BEANPOLE MEN)」이 올 가을겨울 시즌 야심차게 준비한 ‘BA(Beanpole Authentic)’ 다운 출시와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빈폴멘」의 ‘BA’ 다운은 밀리터리 무드의 클래식 아이템을 「빈폴」 고유의 테이스트로 재해석한 아우터로서, 기본에 충실하면서 기능성을 강화했다.
특히 「빈폴멘」은 길이감 및 디자인별로 ‘BA’ 다운 상품을 차별화했다. 예를 들면 ‘BA-1’은 N-2파카, ‘BA-2’는 N-3파카, ‘BA-3’는 M-51 피시테일 파카를 원형으로 디자인했다.
‘BA-1’의 대표 상품은 캐주얼 라쿤퍼 구스 다운이다. 전면의 아웃포켓과 실용적인 여러 포켓 디테일로 캐주얼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다운 아우터이다. 은은하고 화사한 컬러와 후드 입구의 라쿤퍼 장식으로 고급스럽다.
‘BA-2’의 대표 상품은 캐주얼 코튼 후디드 다운 점퍼이다. 구스 다운 충전으로 보온성을 높였으며 전면의 아웃포켓 디테일과 탈부착 가능한 후드 디자인이 돋보이는 상품이다. 목을 감싸는 하이넥과 이중 클로저로 디자인해 추운 겨울 시즌에 활용하기 좋다.
‘BA-3’의 대표 상품은 피시테일 파카 재킷 프리미엄 아우터이다. 소프트한 경량 원단과 구스 다운 충전재를 사용했고, 두텁고 풍성한 라쿤퍼가 돋보이며 후드 내부와 전면부까지 양털로 보온성을 한층 강화했다.
「빈폴멘」의 ‘BA’ 다운은 모두 구스 충전재와 경량 원단을 사용해 무게를 낮추는 한편 보온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빈폴멘」은 긴 기장감의 스트레처블 롱 벤치 파카도 출시했다. 스트레치성을 가미한 원단으로 활동성을 높였으며 풍성한 충전감으로 입었을 때 포근함과 보온성, 경량감이 우수할 뿐 아니라 터치감이 부드럽고 구스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고급스럽다.
한편 「빈폴멘」은 ‘BA’ 다운 출시를 기념해 ‘럭키 박스’ 이벤트와 SNS 댓글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전국 「빈폴」 매장과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통합 온라인몰 ‘SSF샵’을 통해 「빈폴멘」의 ‘BA’ 다운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최대 18만원 상당의 후디, 티셔츠, 바람막이 등 의류가 담겨있는 ‘럭키 박스’를 제공한다.
패션엔 장지혜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