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7-06-28 |
베네통코리아, 여성복·키즈 통합 온라인몰 '베네통몰' 오픈!
O2O 플랫폼으로 픽업 서비스, 당일 퀵배송 등 차별화...오픈 기념 다양한 이벤트 진행
지난 26일 '베네통코리아'는 국내 진출 이래 처음 베네통 여성복과 키즈 제품을 온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는 통합몰 '베네통몰(WWW.BENETTONMALL.COM)'을 오픈했다.
'베네통몰'은 고객입장에서 모든 쇼핑 프로세스를 마련한 'O2O 플랫폼'으로 일반적인 택배배송과 더불어 고객이 원하는 매장에서 픽업할 수 있는 서비스와 원할 경우 당일에 물건을 배송 받을 수 있는 '당일 퀵배송'으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브랜드 비즈니스의 특성상 재고소진의 중요성을 인식하여 온라인물류 보유재고가 아닌 전국매장의 재고를 활용한 배송체계를 구축하여 회사의 손익구조에도 효율적인 프로세스로 설계하였다.
특히 유저 입장에서 편리성을 최대한 끌어올리기 위해 UI & UX에 많은 시간을 투자하여 PC 및 기존에 없었던 '모바일 쇼핑'을 런칭했으며, 베네통 그룹의 아이덴티티를 유지하면서도 가장 쉽고 편리하게 쇼핑을 할 수 있는 전반적인 구조로 웹 디자인을 구성했다.
베네통몰에서는 액세서리를 제외한 의류 상품은 모두 모델 착장 이미지로 소개하며, 브랜드 위주의 쇼핑에서 아이템 중심으로 바뀌고 있는 쇼핑 패턴을 반영해 통합 아이템 매장을 마련했다.
한편, 베네통몰은 오픈 기념으로 7월 9일까지 맴버쉽 포인트 지급과 소진시까지 전구매 고객에게 손거울을 증정한다. 또 일정 금액 이상 구매 고객에게 카드 지갑과 백스 인 백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제공 : 베네통코리아>
패션엔 장지혜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