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2017-04-13

휠라키즈, 자폐장애 인식 개선 위한 '파란캠페인' 진행

캠페인 슈즈 '그랑프리' 출시, 판매 수익금 자폐장애 인식 개선 위해 활용


 


최근 소비자들의 착한 소비를 유도해 그 수익금의 일부를 적립, 공익적인 목적에 사용하는 ‘코즈 마케팅(cause marketing)’이 활발한 가운데, 「휠라 키즈」도 소외 이웃에 대한 관심과 이해를 높여나가는 특별한 활동을 전개한다.


「휠라 키즈(FILA KIDS)」는 사단법인 한국자폐인사랑협회와 함께 '휠라 키즈와 함께하는 파란 캠페인'을 실시, 캠페인용 슈즈 '그랑프리’를 출시했다.


지난 2016년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하는 이번 캠페인은 사회적 의사소통에 어려움을 겪는 '자폐성 장애'에 대한 관심과 이해를 도모, 자폐증과 자폐성 장애를 겪는 이들에 대한 인식개선을 위한 취지로 기획됐다.


"라이트업 블루(Light Up Blue)"라는 캐치프레이즈에 맞춰 세상에 밝은 빛을 선사하겠다는 의미 아래 진행하는 「휠라 키즈」의 파란 캠페인은 캠페인용 제품 판매 수익금 중 일부를 한국자폐인사랑협회에 기부, 향후 자폐성 장애 인식 개선 활동(세계 자폐인의 날 행사 개최, 자폐성 장애 인식 개선 교육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2017년 해당 캠페인을 위해 출시한 「휠라 키즈」의 ‘그랑프리’는 레트로 무드를 강조한 90년대 조거 스타일의 슬림한 디자인으로, 화이트 바탕에 스카이 블루와 파스텔 핑크 컬러를 매치해 따뜻하면서도 산뜻한 느낌을 강조했다. 신발 바닥에는 캠페인 캐치프레이즈인 ‘LIGHT IT UP BLUE’를 새겨 캠페인 동참의 의미를 강조했다.


이와 함께 쿠셔닝이 탁월한 IU미드솔 적용해 장시간 착용에도 편안함을 느낄 수 있으며, 바닥에는 물결무늬패턴을 더해 미끄럼을 방지해준다. 발등 부분에는 벨크로(일명 찍찍이) 디테일과 엘라스틱(신축성) 신발끈을 사용해 아이 혼자서도 신고 벗기 편하도록 고안했다. 파스텔톤 블루와 핑크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5만 9000원이다.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

 

News Ranking

  • Latest
  • Popular
  1. 1. 엔하이픈, K스타들이 접수한다! 7명의 멋남들 밀라노 패션위크 출국길
  2. 2. 송혜교, 이태리 꼬모에서 가을의 멋 제대로! 블루종 재킷과 롱 스커트 가을룩
  3. 3. 공효진-손석구, 런던에서 특급만남! 버버리 쇼 프런트-로우 환상의 투샷
  4. 4. NCT 재현, 밀라노 점령한 슈퍼스타! 쏱아진 함성 눈부신 가죽 수트핏
  5. 5. NCT 재현, 설레는 밀라노 패션위크! 시크한 블랙룩 빅백 들고 출발!
  6. 6. 르세라핌 카즈하, 뉴요커 감성 그대로! 쇼츠에 블레이저 재킷 가을 스트릿룩
  7. 7. [패션엔 포토] 트와이스 모모, 밀착 미니 원피스로 끝! 숨겨진 볼륨감이 살짝 이태...
  8. 8. 뉴진스 하니, 스무살 구찌 요정! 밀라노 패션위크 빛낸 백리스 크롭 패션
  9. 9. 공효진, 버버리가 반한 한류스타! 런던 패션쇼 빛낸 섹시한 올드머니룩
  10. 10. [패션엔 포토] 이청아, 가을 트렌드 드뮤어룩의 진수! 세련된 절제미 톤온톤 밀라...

Style photo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