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14-03-20 |
홀하우스, 걸스데이 혜리와 만났다
트렌디하면서도 미니멀한 감성의 S/S 화보 공개
제이엔지코리아(대표 김성민)에서 전개하는 프리미엄 캐주얼 브랜드 「홀하우스」가 아이돌 그룹 걸스데이의 멤버 혜리의 다양한 매력이 담긴 2014 S/S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에서 혜리는 감각적인 레이어드 룩을 선보여 패셔니스타의 면모를 뽐냈다.
섹시함과 큐트함을 넘나드는 반전 매력을 가진 혜리는 이번 화보에서 귀엽고 발랄한 컨셉으로 다양한 스타일을 소화했다. 특히 네오프렌 소재를 활용한 맨투맨과 점퍼, 스커트 등은 소재가 주는 구조적이면서 부드러운 실루엣과 유니크한 프린트가 매치돼 전체적인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줘 키치한 캐주얼한 룩을 완성했다.
또한 시즌감이 물씬 풍기는 플라워 패턴 백팩과 스트리트 감성의 스냅백 등을 매치한 완벽한 스타일링으로 남심을 흔들었다.
세련된 컬러 블록 스타디움 점퍼와 「홀하우스」만의 감각적인 와펜과 자연스러운 워싱이 돋보이는 데님 재킷은 올 봄 가장 트렌디한 간절기 필수 아이템으로 네오프렌 스커트나 기본 팬츠와 함께 매치하면, 화보와 같이 여성스러움과 캐주얼함을 동시에 연출할 수 있다. 엣지있고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원한다면, 혜리의 스타일에 도전해볼 것을 추천한다.
「홀하우스」는 이번 시즌 기존의 브랜드의 색깔은 유지하면서도 트렌디하면서도 미니멀한 라인으로 스타일리시한 무드를 업그레이드했다. 새로워진 「홀하우스」의 화보는 보그걸 홈페이지 및 홀하우스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wholehauss1)와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wholehauss)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패션엔 취재부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