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패션 2017-01-24

라프 시몬스, 수공예 맞춤복 '캘빈 클라인 바이 어포인트먼트' 공개

캘빈 클라인의 최고 크리에이티브 책임자(CCO)로 메가폰을 잡은 라프 시몬스가 자신의 탁월한 꾸띄르 실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예상되는 수공예 맞춤복 '캘빈 클라인 바이 어포인트먼트' 캠페인 이미지를 공개했다.




캘빈 클라인의 소셜 미디어 계정에 밀리 바비 브라운, 애비 리, 줄리아 노비스, 나탈리 웨슬링, 제이미 보체트 등이 모델로 등장하는 캠페인 이미지가 등장했다. 덕분에 세계 패션계는 캘빈 클라인의 최고 크리에이티브 책임자(CCO)로 영입된 라프 시몬스가 지휘하는, 신선하고 독창적인 비전을 처음으로 만나볼 수 있었다.


디올하우스를 떠난 후 지난해 8월, 캘빈 클라인에 최고 크리에이티브 책임자(CCO)로 영입된  라프 시몬스는 오는 2월 10일 남여성복을 통합한 첫 캘빈 클라인 컬렉션을 뉴욕 패션위크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그에 앞서 라프 시몬스는 티저 광고인 첫번째 빅 컨셉을 미리 발표했다. NYC 아틀리에에서 수공예 제품을 제공하는 맞춤 서비스인 '캘빈 클라인 바이 어포인트먼트(Calvin Klein By Appointment)'는 4월 1일 대중들에게 공개될 예정이다.



라프 시몬스가 공개한  티저 광고 컨셉은  치어리더 풍의 프린지 스커트와 라프 시몬스의 디올 오뜨 꾸띄 시절을 연상시키는 볼륨감있는 튤 가운 등 모두 14개의 서로 다른 '뚜렷한 룩'으로 구성되어 있다. 1920년대부터 오늘날까지 10년 단위로 영감을 융합한다고 설명했다.


라프 시몬스는 성명서를 통해 "캘빈 클라인 바이 어포인트먼트 1-14는 미국 여성과 미국 패션을 기념하고 감사하는 것이다."라고 밝혔다. 이는 컬렉션의 보다 젊어진 피스의 일부분에서 떼어낸 첫무대에 선 여배우와 여성 군악 대장 분위기를 설명하는 듯 하다.



레드 카펫과 셀러브리티들이 좋아하는 브랜드 캘빈 클라인은 VIP고객을 위해 깃털이 달린 미니 드레스와 섹시한 메탈 원-숄더 가운 등  포멀 이브닝을 제시했으며 캘빈 클라인 바이 어포인트먼트 맞춤 피스의 모든 이미지들은 심플한 화이트 브리프를 병치시키는 위트를 선보였다.


라프 시몬스는 "캘빈 클라인은 상징적인 속옷과 청바지 뿐 아니라 훨씬 더 많은 것이 있다"고 언급했다. 아래 소개된 라프 시몬스의 '캘빈 클라인 바이 어포인트먼트'의 캠페인 이미지를 미리 본 다음 2월에 열리는 그의 첫 캘빈 클라인 컬렉션을 기대해보자.
















패션엔 유재부 기자
kjerry386@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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