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N

Facebook
Style Photo

[패션엔 포토] 서동주, 서울패션위크 나들이! 찰랑찰랑 예술적인 가죽 프린지 코트룩

‘므아므' 2026 F/W 서울패션위크 컬렉션... 이은미, 서동주, 솔비, 이소정, 소향, 정시아, 현영, 황보 등 참석

2026.02.04



방송인 서동주가 가죽 프린지 코트룩으로 패션위크 나들이에 나섰다.


4일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박현 디자이너의 ‘므아므(MMAM)’ 2026 F/W 서울패션위크 컬렉션이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이은미, 서동주, 솔비, 이소정, 소향, 정시아, 현영, 황보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2026 F/W 서울패션위크는 오는 8일까지 DDP를 중심으로 패션쇼(15개 브랜드), 트레이드쇼(92개 브랜드), 서울패션포럼, 시민참여 프로그램 등으로 꾸며진다. 


서울패션위크는 서울특별시가 주최·주관하는 대한민국 최대 글로벌 패션 이벤트로, K-패션을 세계에 알리는 글로벌 플랫폼이다.


올해로 25주년을 맞은 서울패션위크는 DDP를 중심으로 덕수궁길, 문화비축기지, 흥천사, 몬드리안 서울 호텔 등 서울이라는 도시 자체를 무대로 27개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가 릴레이 무대를 이어간다.


한편 서동주는 1983년생으로 올해 43세인 서동주는 방송인 서정희의 딸로 지난 2019년 미국 캘리포니아주 변호사 시험에 합격했으며 현재 미국 대형 로펌을 퇴사하고 한국으로 돌아와 변호사 업무와 방송 활동을 병행하고 있다.

서동주는 지난해 6월 4살 연하의 비연예인 남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렸다.






패션엔 정소예 기자/ 사진 최수영 기자

fashionn@fashion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