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N
FacebookStyle Photo
[패션엔 포토] 소향, 47세 디바 유쾌한 레드카펫! 코트 위에 카디건 툭 무심한 레이어드룩
디자이너 박현은 '므아므(MMAM)' 서울패션위크 2026 F/W 컬렉션...황보, 현영, 정시아, 소향, 이소정, 솔비, 서동주, 이은미 등 참석
2026.02.04
가수 소향(47세)이 코트 위에 카디건을 걸친 레이어드 스타일로 레드카펫을 유쾌하게 만들었다.
소향은 4일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26년 F/W 서울패션위크 컬렉션의 ‘므아므(MMAM)’ 패션쇼에 참석했다.
이날 소향은 아이보리 코트 위에 같은 컬러의 케이블 니트 카디건을 걸친 레이어드 스타일에 이너로 하이슬릿 블랙 롱 원피스를 착용한 패션쇼 나들이룩으로 스타일리시한 면모를 드러냈다.
한편 2026 F/W 서울패션위크는 오는 8일까지 DDP를 중심으로 패션쇼(15개 브랜드), 트레이드쇼(92개 브랜드), 서울패션포럼, 시민참여 프로그램 등으로 꾸며진다.
서울패션위크는 서울특별시가 주최·주관하는 대한민국 최대 글로벌 패션 이벤트로, K-패션을 세계에 알리는 글로벌 플랫폼이다.
올해로 25주년을 맞은 서울패션위크는 DDP를 중심으로 덕수궁길, 문화비축기지, 흥천사, 몬드리안 서울 호텔 등 서울이라는 도시 자체를 무대로 27개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가 릴레이 무대를 이어간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 사진 최수영 기자
fashionn@fashion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