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N

Facebook
Fashion News

스케쳐스, 신발과 어패럴을 아우르는 편안함! 박은빈과 컴포트윈터 캠페인 공개

두번째 시즌 맞는 어패럴의 편안함 제안…웨어러블한 디자인과 기능성 겸비한 제품 구성

2025.10.24


컴포트 테크놀로지 브랜드 스케쳐스 코리아(지사장 강병존)가 엠버서더 박은빈과 함께한 2025년 F/W 시즌 어패럴 캠페인을 공개했다.

지난 2025년 S/S 시즌 첫 어패럴 라인 런칭에 이어 두 번째 시즌을 선보이는 스케쳐스 어패럴은 ‘편안함’을 기반으로 한 웨어러블한 디자인과 기능성을 겸비한 제품들을 통해, 일상 속에서도 활용도 높은 스타일을 제안한다. 


이번 시즌에는 겨울 아우터 중심의 컬렉션으로 한층 따뜻하고 여유로운 ‘컴포트윈터(Comfort Winter)’를 완성했다.

이번 캠페인은 ‘겨울이 편안해질수록, 깊어지는 따뜻함’을 키메시지로, 스케쳐스가 추구하는 브랜드 철학인 ‘컴포트’의 가치를 의류 전반으로 확장했다. 

공개된 캠페인 영상은 배우 박은빈의 담백하고 따뜻한 일상을 섬세하게 담아내며, 스케쳐스 어패럴이 제안하는 ‘컴포트윈터’의 감성을 자연스럽게 전달한다. 

광고 속 박은빈은 ‘말보다 숨이 선명해지는 계절, 화려하지 않아도 좋다’ 는 메시지를 통해, 고요한 겨울의 공기와 일상의 편안함을 표현하며, 차분한 영상 톤과 진정성 있는 내래이션으로 브랜드가 지향하는 겨울의 따뜻함을 완성했다.

TVC 속 박은빈이 착용한 ‘퍼지 다운 재킷’은 이번 시즌을 대표하는 핵심 아이템이다. 

39g 경량 폴리 원단을 사용해 가볍고 포근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넥 부분에는 보아 플리스를 적용해 부드럽고 따뜻한 착용감을 강화했다. 

이중차단 히든 스냅과 밴딩 디테일, 여유로운 포켓 구성 등 실용적인 요소를 더해 추위를 효과적으로 차단한다. 

루즈핏 실루엣과 절제된 디자인으로 다양한 겨울 스타일링에 어울리며, 벨벳 터치감의 스트링을 활용해 캐주얼하거나 여성스러운 분위기로 연출할 수 있다.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