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N

Facebook
Style

장원영, 어느덧 21세 소녀 벗은 숙녀! 무심한 듯 시크 가을 클래식 아우터 레이디룩

2025.09.08


그룹 아이브의 장원영이 소녀 이미지를 벗고 가을 클래식 아우터로 무심한 듯한 시크한 레이디룩을 선보였다. 

장원영은 프렌치 감성의 영클래식 브랜드 로라로라(rolarola)와 함께 한 2025년 가을 컬렉션 ‘Unframed’ 화보에서 외부의 시선과 나를 둘러싼 프레임에서 벗어나 있는 그대로의 나를 마주하는 시간을 담아냈다.


특히, 그 동안 보여준 소녀스러운 이미지에서 벗어나 쿨하고 힙한 무드의 새로운 스타일을 제안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장원영은 계절감이 느껴지는 소재와 컬러를 활용한 아우터와 니트를 비롯해 셔츠와 스커트 등의 데일리 아이템을 클래식 감성과 함께 담담하면서도 쿨하게 풀어냈다. 

고급스러운 터치감과 날개 라인의 배색 포인트로 세련된 디테일을 강조한 하이넥의 집업 카디건과 꼬임 디테일이 오프 숄더 니트로 쿨하면서도 시크한 매력을 드러냈다. 

또 부드러우면서도 탄탄한 텍스처가 매력적인 스웨이드 블루종 재킷으로 도회적이면서도 깊어지는 가을 분위기를 물씬 연출했다. 

한편 장원영이 속한 아이브는 오는 9월 15일 일본 대표 음악 축제 ‘록 인 재팬 페스티벌 2025(ROCK IN JAPAN FESTIVAL 2025)’ 첫 출연을 앞두고 있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