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N
FacebookFashion News
에잇세컨즈, 피카츄·뮤 등 그래픽에 스트릿 무드 포켓몬 컬렉션 출시
포켓몬 그래픽 프린트와 자수, 패치 등 적용 신상품 구성…성수동에 컨셉 스토어 진행
2025.04.10에잇세컨즈가 피카츄 티셔츠를 내놨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에잇세컨즈는 포켓몬 컬렉션을 출시하고 10일부터 27일까지 서울 성수동 스테이지35에서 컨셉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0일 밝혔다.
에잇세컨즈는 폭넓은 연령층에게 인지도 높고 친근한 포켓몬을 활용한 새로운 상품을 전개하면서 컨셉 스토어 등 참신한 콘텐츠로 20~30대 신규 고객을 확보할 전략이다.
에잇세컨즈는 빈티지 스트리트 무드를 바탕으로 포켓몬 그래픽 프린트와 자수, 패치를 적용한 상품을 선보였다.
피카츄, 뮤, 잠만보, 팬텀, 메타몽 등 다양한 포켓몬 디자인에 빈티지한 색감과 여유로운 실루엣, 레이어드 스타일링을 결합해 스트리트 감성의 컬렉션을 완성했다.
에잇세컨즈의 포켓몬 컬렉션은 점퍼, 반소매 티셔츠, 체크 셔츠, 반바지 등 의류와 가방, 모자, 키링, 인형 등 액세서리로 구성된다.
특히 에잇세컨즈는 이번 포켓몬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10일부터 27일까지 서울 성동구 성수동 스테이지35에서 컨셉 스토어를 운영한다.
이곳에서 매장 곳곳에 숨겨진 포켓몬을 찾아 스탬프북을 완성하는 스탬프 투어, 포켓몬 스티커로 나만의 파우치를 만드는 포켓 파우치 만들기 등 고객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