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N
FacebookFashion News
NBA, 2025년 신학기 겨냥 시그니처 가방 ‘누에보’ 컬렉션 공개
다양한 수납에 튼튼한 내구성 갖춘 5가지 스타일 백팩과 메신저백 스타일로 구성
2025.01.17한세엠케이(각자대표 김지원, 임동환)가 전개하는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NBA가 2025년 신학기 시즌을 맞아 새로운 시그니처 가방 컬렉션 ‘누에보(NUEVO)’를 선보인다.
누에보는 ‘새로움’을 의미하는 스페인어로, 신학기를 맞아 새로운 시작과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달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반영했다.
누에보 컬렉션은 백팩과 메신저백을 포함한 총 5가지 스타일로, 트렌디한 디자인과 우수한 기능성을 갖췄다. 중•고등학생과 20대 고객층 모두를 아우르는 다양한 사이즈와 색상으로 준비했다.
이번 컬렉션은 디지털 기기에 익숙한 1020 MZ세대를 겨냥해 수납력을 대폭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AI 교과서 도입 등으로 종이책 대신 태블릿과 노트북이 필수품이 된 시대 흐름에 맞춰 가방 내부에 노트북 전용 수납 공간을 추가했다.
또한 다양한 히든 포켓을 갖춰 작은 소지품도 안전하고 쉽게 보관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나일론 100% 원단을 사용하여 내구성도 강화했다. 백팩에는 등판 에어 메쉬 쿠셔닝과 체스트 벨트를 적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메신저백 역시 크로스 끈에 탈부착 가능한 어깨 패드를 더해 장시간 메고 다녀도 어깨에 무리가 가지 않도록 했다. 짐색, 노트북 파우치, 에어팟 파우치 등 세트 구성으로 합리적인 선택이 가능하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