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N

Facebook
Style

'테니스의 전설' 로저 페더러, 쌍둥이들 성화에 블랙핑크와 다정샷 업로드

2023.01.29



'테니스 황제' 로저 페더러(42.Roger Federer)가 걸그룹 블랙핑크(Blank Pink)와 만났다.


페더러는 28일(한국시각)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리 아이(자녀)들이 이 사진만큼은 인스타그램에 꼭 올려야 한다고 했다"는 글과 함께 블랙핑크(지수제니, 로제, 리사) 4명의 멤버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페더러는 블랙 테일러드 슈트룩으로 블랙핑크 멤버들 사이에 서서 양손을 모으고 환한 미소를 보이고 있다. 


'테니스 황제'로 불리는 스위스 남자 테니스 선수 로저 페더러는 2009년 테니스 선수 출신 미르카 바브리넥과 결혼했으며 그해 쌍둥이 딸을 낳았고, 2014년에는 쌍둥이 아들을 얻었다.


국제올림픽위원회(IOC)는 29일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 "지난주 프랑스 파리의 제니스 공연장에서 열린 자선 콘서트에서 페더러와 블랙핑크의 만남이 이뤄졌다"며 "이 콘서트는 에마뉘엘 마크롱 프랑스 대통령의 부인 브리지트 마크롱 여사가 이사장으로 있는 자선 단체가 주최했다"고 설명했다.


블랙핑크는 행사가 끝나고 마크롱 여사를 포함 이날 행사에 초대된 로저 페더러(Roger Federer), 팝스타 퍼렐 윌리암스(Pharrell Williams), 바이올리니스트 다니엘 로자코비치(Daniel Lozakovich), 아르노 회장의 삼남이자 티파니(Tiffany & Co) CEO 알렉상드르 아르노(31.Alexandre Arnault) 등과 인증샷을 남기며 세계적인 주목을 받았다.


또 페더러는 지난주 바이올리니스트 다니엘 로자코비치, 리사와 함께한 인증샷을 남기며 큰 화제를 모았다.


한편 북미와 유럽·오세아니아 등을 순회하는 월드투어를 진행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블랙핑크(Blank Pink. 지수제니, 로제, 리사)가 오는 28일 아랍에미리트(UAE) 아부다비 공연을 진행하며 월드투어를 이어나간다.


또 오는 4월 미국 '코첼라 밸리 뮤직 앤드 아츠 페스티벌', 7월 영국 '하이드 파크 브리티시 서머 타임 페스티벌'에 헤드라이너로 무대에 선다.


사진 = 에마뉘엘 마크롱 프랑스 대통령의 부인 브리지트 마크롱 여사와 함께한 블랙핑크


↑사진 = 프랑스 마크롱 대통령이 찍어준 퍼렐 윌리암스와 함께한 블랙핑크



↑사진 = 테니스의 전설’ 로저 페더러, 바이올리니스트 다니엘 로자코비치와 함께한 리사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