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N
Facebook[그 옷 어디꺼] ‘사랑은 뷰티풀’ 조윤희, 멋스러운 니트 원피스 '인기'
카라와 사이드 리본, 플리츠 디테일 더한 니트 원피스룩 ‘인기 폭발’
2020.02.04KBS 2TV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이 주말드라마 시청률 1위로 순항하고 있다.
지난 2일 방송된 71, 72회에서는 김설아(조윤희)와 도진우(오민석)의 갈등이 그려졌다.
도진우는 김설아에게 “통화 기록 보니까 취해서 40분씩이나 전화했던데 내가 뭐 마음 상하게 했어? 기억이 안나서”라고 물었고, 김설아는 문 비서(조우리)와 함께 있는 걸 봤다고 밝혔다. 통화하다가 갑자기 말이 없어진 도진우를 데리러 갔다가 문해랑과 도진우가 함께 있는 것을 본 것.
이에 도진우는 정말 몰랐다며 변명하지만 김설아는 “오히려 난 걔가 불쌍해지던데. 마음이 없는 사랑 포기 못하고 혼자 붙잡고, 그걸 사랑이라고”라며 퍼붓는다.
또한 강시월(이태선)이 홍유라(나영희)가 자신에게 뺑소니 누명을 씌운 사실을 추측하기 시작하며 전개에 흥미를 더했다.
조윤희는 아나운서이자 파워 인플루언서인 김설아로 분해, 고급스러운 재벌가 사모님 패션부터 평소 따라 입기 좋은 세련된 데일리룩까지 다양한 패션을 선보인다.
극 중 조윤희가 착용한 니트 원피스는 카라 디자인이 돋보이는 니트 원피스로, 터치가 부드럽고 신축성이 우수해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소맷단 시보리로 핏을 잡아줘 감각적인 소매 라인이 연출되며, 리본 매듭으로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사이드 플리츠로 맵시를 더했다.
한편,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7시 55분에 방송된다.
패션엔 이민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