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패션 2018-03-14

셀레나 고메즈, 코치 핸드백 이어 의류 디자이너로 활동

팝스타 셀레나 고메즈가 코치 핸드백에 이어 의류 디자인에도 참여한다. 코치의 크리에이티브 디텍터 스튜어트 베버스와 강력한 협력 관계를 통해 탄생할 그녀의 레디-투-웨어 컬렉션에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팝스타 겸 여배우 셀레나 고메즈가 미국의 헤리티지 브랜드 코치 핸드백에 이어  의류 디자인에도 참여한다.

 

셀레나 고메즈는 코치 광모 모델로 활동하며 코치의 크리에이티브 디텍터 스튜어트 베버스와 함께 강력한 협력 관계를 통해 그녀의 우아하면서 젊은 감성의 시그너처를 반영한  '코치x셀레나 고메즈' 가죽 제품 컬렉션을 출시해 높은 호응을 이끌어냈다.

 

그녀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스튜어트 베버스와 파트너십을 통해 핸드백, 가죽제품, 액세서리에 이어 의류와 아우터웨어를 포함한 레디-투-웨어 컬렉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Get ready for #CoachxSelena, the sequel. #SelenaGomez #CoachN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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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튜어트 베버스는 공식 발표문을 통해 "우리는 지난 시즌 가죽 제품 액세서리 컬렉션에 이어 그녀의 창의적인 관점의 새로운 아이디어가 담긴 매력적인 옷을 함께 디자인하기를 고대했다"고 밝혔다.

 

이에 셀레나 고메즈는 "나는 코치와 다시 일하게되어 매우 기쁘다. 스튜어트 베버스와 함께 내 자신의 컬렉션을 만드는 작업은 재미있는 과정이었으며, 우리가 지난 몇달 동안 함께 한 작업들을 모든 사람들이 볼 수 있을 때까지 기다리기 힘들 정도다"라며 이번 콜라보레이션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한편 코치와 셀레나 고메즈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출시한 '코치x셀레나 고메즈' 캡슐 컬렉션 매출 실적이 아직 공개되지 않았지만, 그 영향력은 이미 소셜 미디어에서의 성공으로 입증되고 있다.

 

그녀가 2016년 말에 코치와 1천만 달러(106억원)의 계약을 체결한 이후 코치의 소셜 미디어 팔로어 수는 전년 대비 약 50%가 증가했다. 애널리스트들은 코치의 평균 사진 댓글 수와 '좋아요'가 셀레나 고메즈와 팀을 이룬 이후 81%나 증가한 사실에 주목하고 있다. 

 

셀레나 고메즈는 현재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가 1억 3천 4백만 명인 대표적인 소셜 미디어 셀리브리티 중 하나다. 따라서 킴 카디시안이나 제너 자매의 경우처럼 셀리나 고메즈의 코치와의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역시 올 가을 부터 매진 행렬을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

 

패션엔 유재부 기자
fashionn@fashionn.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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