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2017-08-03

[그 옷 어디꺼] '한끼줍쇼' 이효리, 내추럴한 체크 린넨 재킷 어디꺼?

커밍스텝, 오버핏 노카라 체크 린넨재킷으로 내추럴한 매력 극대화 '화제 만발'


 


뭘 입어도 핫 한 그녀, 이효리가 세상 털털한 스타일링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JTBC 예능 '한끼줍쇼' 에서 원조 걸크러시 이효리가 카리스마 넘치는 예능감으로 이경규와 강호동을 휘어잡으며, 방송 이래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자체 최고 시청률 뿐만 아니라 동 시간대 지상파 예능까지 제친 이효리는 역시 누구보다 강했다. 
  
지난 2일 '한끼줍쇼' 방송에 밥동무로 출연한 이효리는 결혼, 동거, 출산 등 부부의 고민거리에 대한 주제로 이야기를 나누며, 옆집 언니같은 매력으로 시청률 일등공신 역할을 제대로 했다.


패션 스타일에서도 역시 이효리임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일명 '소길댁'으로 제주 라이프을 즐기는 이효리는 이날 내추럴한 오버핏의 체크 린넨 재킷을 착용해 솔직 담백한 그녀의 매력을 더욱 극대화시켰다.



유쾌한 입담으로 호피양산을 쓰고 등장한 이효리는 화이트 티셔츠와 와이드 팬츠에 린넨 재킷을 착용하고 소매를 자연스럽게 걷어 올리며 주름 조차 멋스럽게 연출했다.


이효리가 착용한 노카라 체크 린넨 재킷은 시선인터내셔널에서 전개하는 영캐릭터 브랜드 「커밍스텝(COMING STEP)」 제품으로 알려졌으며, 해당 재킷에 대한 여성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한편, 이효리는 JTBC '한끼줍쇼' 방송으로 6집 공식 앨범 활동을 화려하게 마무리했다.


↑사진 = 이효리가 착용한 '커밍스텝' 린넨 재킷, 상품 바로가기>>


↑사진 = 이효리가 착용한 '커밍스텝' 린넨 재킷, 상품 바로가기>>


<사진 제공 : JTBC '한끼줍쇼'>


패션엔 장지혜 기자     
fashionn@fashionn.com





News Ranking

  • Latest
  • Popular


Total Space : 27 GB
Free Space : 22 GB / Used Space : 5 G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