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2018-02-06

[패션엔 포토] 서현·손나은·이제훈·하석진, 선남선녀의 고품격 포멀룩!

정선아·권율·장기용 등 '딥디크' 행사 참석한 셀럽들의 세련된 스타일링 '화제'



 

5일 오후 서울 강남구 분더샵 청담점에서 니치 퍼퓸 브랜드 「딥디크(diptyque)」 50주년 행사가 진행됐다.


이날 소녀시대 서현, 에이핑크 손나은, 뮤지컬 배우 정선아, 배우 이제훈, 하석진, 권율, 장기용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특히 이들은 차분하면서도 세련된 포멀룩 스타일링을 선보여 현장을 더욱 품격있게 물들였다. 


고급스러운 모노톤 패션으로 시선을 사로잡은 서현은 롱 코트에 벨트를 둘러 허리 라인을 강조했으며 블랙 삭스 부츠로 트렌디한 매력을 배가했다.


손나은은 시스루 플레어 스커트를 매치한 올 블랙 룩에 레드 앵클 부츠로 포인트를 줘 봄 내음 가득한 러블리한 자태를 완성했다. 정선아 역시 봄이 온 듯한 트렌디한 슈트 패션으로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드러냈다.





이제훈과 권율은 완벽한 슈트핏으로 신사의 품격을 뽐냈다. 이제훈은 블랙 헨리넥 셔츠와 클래식한 그레이톤 슈트를 코디해 섹시한 남성미를 과시했고, 권율은 블랙 터틀넥에 브라운 컬러 투버튼 슈트를 선택해 눈길을 끌었다.


하석진과 장기용은 코트를 활용한 훈훈한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톤 다운된 그린 코트와 스트라이프 슬랙스로 세미 슈트룩을 완성한 하석진은 태슬 로퍼를 착용해 스타일 지수를 높였다. 롱 블랙 코트를 완벽 소화한 장기용은 이너도 올 블랙으로 입어 시크한 면모를 발산했다.


한편  「딥디크」 는 런칭 50주년을 기념해 '플레르 드 뽀 오 드 퍼퓸(Fleur de Peau Eau De Parfum)'과 '뗌뽀 오 드 퍼퓸(Tempo Eau De Parfum)' 런칭 행사도 함께 진행했다. 두 향수는 오는 3월부터 만나 볼 수 있다.






패션엔 이다흰 기자 / 사진 최수영 기자

fashionn@fashionn.com

 

 

News Ranking

  • Latest
  • Popular


Total Space : 27 GB
Free Space : 22 GB / Used Space : 5 G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