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2017-08-29

[패션엔 포토] 하지원-강민혁-이서원-민아, 의사 카리스마 폭발하는 포멀룩

MBC드라마 '병원선' 제작발표회...주연배우들의 세련된 원피스&수트 스타일링 눈길


 


28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 신사옥에서 새 수목 미니시리즈 '병원선'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하지원, 씨엔블루 강민혁, 이서원, AOA 민아, 김인식 등 주연배우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국내 최초로 배를 타고 의료 활동을 펼치는 이야기를 그린 색다른 메디컬드라마 '병원선'은 하지원, 강민혁의 연상 연하 케미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있다.


완벽주의 의사역을 맡은 하지원은 짧아진 단발머리와 함께 성숙해진 분위기로 등장했다. 베이지 컬러의 셔츠 원피스와 누드톤 힐을 착용한 하지원은 시크하면서도 우아한 스타일링을 선보여 이목을 집중시켰다.


연기돌 민아는 한층 사랑스러워진 모습으로 남심을 저격했다. 페미닌한 레이스 디테일이 돋보이는 블랙&화이트 원피스와 소녀미가 느껴지는 메리제인 힐을 매치해 청순한 매력을 발산했다.




또한 의사 3인방 남자 배우들은 수트와 셔츠를 활용해 센스넘치는 훈남룩을 연출했다. 


극중 따뜻한 가슴을 지닌 의사를 연기한 강민혁은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네이비 수트로 젠틀한 남자 주인공의 비주얼을 뽐냈다.


이서원은 파자마를 연상시키는 오픈칼라의 화이트 셔츠로 한층 트렌디한 수트룩을 완성했으며, 김인식은 스트라이프 패턴의 그린톤 셔츠로 세련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한편, MBC '병원선'은 오는 30일 밤 10시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패션엔 장지혜 기자 / 사진 최수영 기자 
fashionn@fashionn.com




News Ranking

  • Latest
  • Popular
  1. 1. 전지현·신민아·수영·선미, 셀럽들이 예고하는 올겨울 패딩 전면전!
  2. 2. [그 옷 어디꺼] '사랑의 온도' 서현진, 완판녀가 선택한 가을 패션의 모든 것!
  3. 3. 박서준, 故 김주혁 애도하며 머리부터 발끝까지 올블랙 '차분한 출국길'
  4. 4. 류준열, 대세남 인증한 롱패딩 스타일 '남친룩의 정석'
  5. 5. [패션엔 포토] '둘째 임신' 박수진, 여전히 변함없는 청순 꽃미모 '반하겠어!'
  6. 6. [그 옷 어디꺼] '사랑의 온도' 서현진, 순수미 폭발시킨 오버핏 후드 롱코트 어디꺼?
  7. 7. 청바지의 끝없는 파격! 패션위크 도쿄 컬렉션에 '끈 팬티 청바지' 등장
  8. 8. 선미·배두나 vs 공유·차준환, 그들이 즐기는 개성 만점 겨울 아우터룩!
  9. 9. 한섬, 비효율 브랜드 대거 중단...고강도 구조조정 단행 이유는?
  10. 10. [패션엔 포토] 장나라·손호준·장기용·한보름, 존재감 넘치는 사복 패션 배틀!


Total Space : 27 GB
Free Space : 22 GB / Used Space : 5 G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