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2018-02-13

지프, 항공점퍼 내세운 2018 봄 광고 캠페인 공개

제이엔지코리아, 다양한 기법 아트웍과 레터링 항공점퍼 데일리 주력 아이템 제안




제이엔지코리아 (김성민 대표)에서 전개하는 아메리칸 감성의 프리미엄 브랜드 「지프(JEEP)」가 2018 봄 캠페인 화보 컷을 공개했다.


이번 시즌 화보에서 「지프」는 가볍고 실용적으로 입을 수 있는 데일리 아우터를 제안했다.


특히 올 시즌 주력 아이템 '항공점퍼'는 다양한 기법의 아트웍을 활용한 프린팅과 레터링을 믹스해 깊이 있으면서도 흔하지 않은 아메리칸 감성을 담아냈다.


또 가볍고 형태 변형이 거의 없는 소재를 사용해 자유로운 레이어링을 통한 다양한 스타일링이 연출 가능하다.


공개된 화보 속 모델은 시크한 느낌의 항공점퍼를 슬림핏 트레이닝룩과 연출해 스포티한 매력을 강조하거나, 블랙 숏팬츠, 볼캡과 함께 코디해 감각적인 캐주얼룩을 완성했다.


한편  「지프」 고유의 감성을 담은 다양한 2018 봄 신제품은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제공: 지프>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



News Ranking

  • Latest
  • Popular


Total Space : 27 GB
Free Space : 22 GB / Used Space : 5 G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