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2017-11-15

올리비아하슬러, 오버사이즈 열풍에 '케이프형' 재킷 인기 폭발

심플한 디자인에 원피스와 와이드 팬츠 등 다양한 스타일과 코디 가능


 

 
패션그룹형지가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여성복 「올리비아하슬러」가 올 겨울 출시한 케이프형 겨울 재킷이 인기를 얻고 있다.


「올리비아하슬러」의 케이프형 재킷은 심플한 디자인 덕분에 원피스나 와이드 팬츠 등 다양한 스타일과 코디가 용이하다. 특히, 최근 오버사이즈의 복고풍 스타일이 인기를 끌면서 케이프형 재킷 수요가 급증한 것으로 분석된다.


이 재킷은 부드러운 곡선의 소매와 넉넉한 품으로 케이프 형태의 실루엣을 이루고 있다. 재킷 측면에 달린 폭스 퍼(fur) 장식은 디자인에 개성을 더 한다. 퍼 장식은 탈부착이 가능하다. 「올리비아하슬러」는 케이프형 재킷에 체크패턴의 원피스와 롱부츠를 매치해 고급스러운 스타일을 제안했다.


재킷의 컬러는 블랙과 레드 두 가지로, 올 겨울에는 특히 레드 컬러가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레드 재킷의 판매율이 블랙보다 약 10% 이상 판매율이 높은 편이다. 겨울철에는 무채색 의류들을 주로 입기 때문에 강렬한 원색의 아우터로 스타일을 완성하려는 소비가 큰 것으로 보인다.


이에 대해 오화진 「올리비아하슬러」 본부장은 “케이프는 우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이미지가 돋보이는 만큼 패션에 관심이 많은 여성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며 “올 겨울 베이직한 디자인의 재킷보다는 실루엣이나 컬러, 디자인 요소에 개성을 준 재킷으로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해보길 바라다”고 전했다. 

 

패션엔 장지혜 기자
fashionn@fashionn.com

 

News Ranking

  • Latest
  • Popular


Total Space : 27 GB
Free Space : 22 GB / Used Space : 5 G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