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2017-08-11

아이잗바바, 런칭 20주년 뉴 르네상스를 위한 광고 캠페인 'AWAKENING'

바바패션, 그림 작품을 연상케하는 절제된 포즈 및 예술적 감성의 F/W 광고 캠페인 공개


 



바바패션(회장 문인식)에서 전개하는 모던 감성 여성커리어 브랜드 「아이잗바바(IZZAT BABA)」가 'Awakening-Modern Portrait' 타이틀의 2017 가을/겨울 시즌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파리의 따스한 공간에서 촬영한 이번 광고 캠페인은 세계적인 포토그래퍼 줄리아 헤타(Julia Hetta)와 이번 시즌 뮤즈이자 네덜란드 출신의 톱모델 로라 캠맨(Laura Kampman)과 함께해 눈길을 끌었다. 


그림 작품을 연상케하는 '초상화' 컨셉을 바탕으로 줄리아 헤타의 프로페셔널하고 아티스틱한 섬세함이 그대로 묻어 있다. 또한 우아한 분위기의 비주얼을 자랑하는 로라 캠맨은 그레이 톤의 고요한 공간 속 절제된 포즈로 럭셔리한 무드를 담아냈다.


이번 17가을/겨울 시즌 테마 'AWAKENING'은 「아이잗바바」의 뉴 르네상스를 불러일으킨다는 의미로 20주년을 맞이해 선보였다.


실루엣은 심플하고 모던하지만 고급스럽게 제안하는 톤온톤의 착장들이 인상적이며 디테일과 소재면에서 한층 고감도로 제안했다. 특히 니트와 겨울 아우터 제품은 유연한 실루엣으로 브랜드만의 아이덴티티를 느낄 수 있다.


한편 새롭게 선보이는 「아이잗바바」 2017 FW 캠페인 및 영상은 공식 홈페이지(www.izzatbaba.co.kr) 및 공식 SNS(@izzatbaba)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사진 제공: 아이잗바바>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



News Ranking

  • Latest
  • Popular


Total Space : 27 GB
Free Space : 22 GB / Used Space : 5 G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