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2017-08-10

탑텐, 가을 분위기 물씬 '셔츠&블라우스 컬렉션' 전개

스트라이프, 체크 등 다양한 패턴과 컬러로 트렌디한 가을 스타일 제안


 

 
신성통상(대표 염태순)의 SPA캐주얼 「탑텐(TOPTEN10)」이 베이직하면서도 트렌디한 셔츠&블라우스 가을 컬렉션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탑텐」의 셔츠 컬렉션은 단정하고 클래식한 느낌의 옥스포드 셔츠와 포멀&캐주얼 스타일의 포플린 셔츠, 모던한 무드의 이중지 셔츠 등 다양한 소재와 다가오는 가을 시즌을 대비한 트렌디한 디자인의 제품들로 구성됐다.


또한 그레이, 네이비, 카키 등 고급스러운 컬러와 브라운, 레드 등 시즌 컬러를 담은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되어 취향에 따라 선택의 폭이 넓다. 특히 스트라이프, 체크 등 화려한 패턴까지 가을룩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 가능한 것은 물론 스타일리시한 분위기까지 연출이 가능하다.   


올 가을 필수 아이템인 ‘옥스포드 셔츠’는 주름이 잘 가지 않아 일상생활에서도 착용 가능하며 상황에 맞게 소매를 롤업한다면 세련된 무드를 더해줄 수 있다. 여기에 데님 팬츠나 슬랙스를 매치해 편안한 느낌을 주고 팔찌나 벨트 또는 모자로 스타일링 포인트를 더하면 센스 넘치는 데일리 룩이 완성된다.


이와 함께 여성을 위한 여성스러운 스타일의 리본 블라우스와 밴드넥 블라우스 등 다양한 스타일의 블라우스도 선보였다.


한편, 「탑텐」은 올 가을 신제품 중 특별 프로모션으로 10일부터 옥스포드 셔츠, 플라넬 셔츠 등 가을 잇 셔츠 아이템을 2장 구매시 3만9천900원에 판매한다.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

 

News Ranking

  • Latest
  • Popular


Total Space : 27 GB
Free Space : 22 GB / Used Space : 5 G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