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2017-06-15

와일드로즈, 바캉스 계절 사로잡는 섬머 래시가드 제안

시원한 느낌의 프린트 패턴과 절개라인으로 바캉스 핏 살려


 

 

스위스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와일드로즈」가 전속모델 손담비를 통해 해변과 워터스포츠에서 돋보이게 할 바캉스룩 제안과 함께 절개라인과 시원한 프린트 패턴이 특징인 썸머 래시가드 2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와일드로즈」가 출시한 래시가드는 발수와 자외선 차단, 체온 유지 등 래시가드의 기본 기능은 물론, 스트레치성과 복원력이 우수한 트리코트 소재를 적용해 높은 활동성이 돋보인다. 또한 시원한 촉감과 편안한 착용감으로 워터 스포츠와 액티비티 등 다양한 상황에서 활용하기 좋다.


공개된 화보에서 손담비가 착용한 래시가드는 시원한 느낌의 블루 플라워 프린트 래시가드와 야자수 무늬의 블랙 반집업 래시가드 2종이다.

 


블루 플라워 프린트 래시가드는 여름에 어울리는 화려한 컬러감과 가슴 부분의 「와일드로즈」 브랜드 스펠링 디자인이 어우러져 세련된 느낌을 전달하며, 계절감에 맞는 시원한 느낌의 패턴 프린트를 적용해 스포티한 바캉스 스타일을 연출한다.


야자수 무늬 블랙 반집업 래시가드는 심플한 배색과 옆면 패턴 배치로 어느 하의에나 코디하기 좋으며 옆면 컬러 절개라인으로 더욱 슬림해 보이는 핏이 특징. 또한 착용감을 고려한 반집업 스타일로 특히 지퍼에 패턴 포인트를 주어 고급스러운 느낌을 살렸다.


「와일드로즈」는 이 외에도 빠른 흡습속건,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인 워터쇼츠, 네오프렌 소재의 아쿠아슈즈 등 올 여름 바캉스와 워터스포츠에서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다.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

 

 

News Ranking

  • Latest
  • Popular


Total Space : 27 GB
Free Space : 22 GB / Used Space : 5 G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