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23-07-05 |
투미, 서울 롯데월드몰에서 에센셜리 뷰티풀 팝업스토어 진행
아티스트 마이클 머피 예술작품과 글로벌 앰배서더 손흥민 친필 사인 아이템 전시
퍼포먼스 럭셔리 브랜드 「투미(TUMI)」가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에서 팝업스토어를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투미의 에션셜리 뷰티풀(Essentially Beautiful) 팝업스토어는 7월 3일부터 7월 15일까지 운영되며, 새로운 컬렉션과 현대적인 설치물을 함께 즐길 수 있어 MZ세대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서 공개되는 2023년 가을 컬렉션은 여행과 라이프스타일의 상징적인 요소를 담고 있으며, 기존의 알파 컬렉션 보다 더 뛰어난 내구성과 혁신적인 소재를 강조한 ‘알파X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다.
팝업스토어의 내부는 투미 19 디그리 알루미늄의 곡선을 따라 디자인된 조각적인 입면과 품질, 고성능에 초점을 맞춘 하이퍼 크래프트 디자인 컨셉의 창의적인 설치물들로 이루어져 있어 투미의 브랜드 철학을 함께 느낄 수 있다.
팝업스토어 중앙에는 지각 예술 분야를 개척하는 미국 출신의 아티스트 ‘마이클 머피’의 예술 작품이 설치 되어 있다.
작품명 ‘TUMI Hypercraft Sculpture’로 투미의 상징인 19 디그리 디자인을 표현한 이 작품은 무질서하게 매달린듯한 요소들로 이루어져 있으나, 주변을 걸을 때 마다 19 디그리 알루미늄 조각이 투미의 로고문자 ‘T’로 변하는 듯한 착시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또 한편에는 프로 축구 선수이자 투미 글로벌 앰배서더인 손흥민의 락커를 형상화한 디스플레이와 친필 사인이 담겨있는 콜렉팅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으며, 테그라 라이트 컬렉션을 위한 컬러 터널존과 컬렉션의 원재료를 활용한 알파 X존 등이 준비되어 있어 단순한 팝업스토어를 넘어 소비자들이 함께 경험하고 즐길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한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