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N

Facebook
Style

[패션엔 포토] 뉴진스 폭탄 선언! 어도어 결별 통보하고 추운 새벽길 일본 출국

2024.11.29



그룹 뉴진스(NewJeans)의 멤버 민지, 하니, 다니엘, 해린, 혜인이 29일 행사 참석 차 서울 강서구 김포공항 국제선을 통해 일본 도쿄로 출국했다.


이날 5명의 멤버는 모자와 후드 집업, 선글라스 등으로 무장한 꽁꽁 감싼 공항패션을 연출헸다



소속사 어도어와 갈등을 겪고 있는 뉴진스는 28일 강남구 스페이스쉐어 삼성역센터에서 긴급 기자회견을 열고 전속 계약 해지를 선언했다.


뉴진스 멤버 5명은 하이브가 장악한 어도어는 자신들의 요구사항을 개선할 의지도, 능력도 없었다며 29일 0시를 기점으로 소속사를 떠난다고 밝혔다.


뉴진스는 소속사 어도어와의 전속계약 해지를 발표하며 민희진 전 대표와의 동행을 예고했다. 이들은 계약 해지의 원인이 어도어 및 모회사 하이브에 있다며 위약금을 낼 이유도 없다고 강조했다.


그룹 뉴진스와 전속계약 분쟁을 벌이게 된 소속사 어도어 측은 "전속계약은 2029년 7월 31일까지 유효하다"는 입장을 밝혔다.


BTS 소속사 하이브(HYBE) 산하의 걸그룹 뉴진스(민지, 다니엘, 하니, 해린, 혜인)는 2022년 7월 신선하고 젊은 에너지의 독창적인 컨셉으로 데뷔하자마자 전 세계를 아우르는 대세 아티스트로 부상했다.








패션엔 정소예 기자/ 사진 최수영 기자

fashionn@fashion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