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25-07-01 |
디디에 두보, 주얼리 여신 고윤정과 함께 2025년 센슈얼 컬렉션 캠페인 전개
수작업으로 완성한 감각적 디자인의 고퀄리티 신제품 착용, 고급스러운 주얼리 레이어드 눈길
프렌치 감성의 데미 파인 주얼리 브랜드 ‘디디에 두보(DIDIER DUBOT)’가 뮤즈 고윤정과 함께한 ‘2025 센슈얼 컬렉션(Sensuelle Collection)’ 광고 캠페인을 추가로 공개했다.
디디에 두보는 올해부터 ‘워너비 스타’ 고윤정을 새로운 뮤즈로 선정해 모든 여성들이 로망하는 브랜드로서 스타일을 보여주고 있다.
올해는 ‘예술이 되는 일상, 일상이 되는 예술’을 주제로 주얼리를 통해 일상의 예술을 표현하는 캠페인을 전개하면서, 예술적인 디자인의 신제품들을 선보이는 중이다.
특히 이번 시즌 선보인 디디에 두보의 프리미엄 컬렉션 ‘센슈얼 컬렉션’의 광고 캠페인은 독보적인 고급스러움을 자랑하는 신제품과 고윤정이 만나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광고 속 고윤정은 입체감이 돋보이는 주얼리 레이어드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특유의 신비롭고 우아한 매력을 발산했다.
또한 고윤정이 착용한 주얼리는 유니크하고 감각적인 디자인뿐만 아니라 숙련된 장인이 현미경으로 하나하나의 피스를 수작업해 높은 완성도와 뛰어난 퀄리티로 주목 받고 있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