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 NEW | 2022-03-11 |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신학기 백팩 인기만점 전년비 149% 신장
정상 등교 전면 확대에 옵티머스, 뉴비, 티노 등 주요 키즈 백팩 아이템 완판
더네이쳐홀딩스(대표 박영준)가 전개하는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은 2022년 S/S 백팩 주요 제품이 신학기 시작과 함께 완판을 기록했다고 11일 밝혔다.
2022년 S/S 백팩의 2월 마감 기준 누적 매출은 전년 대비 149% 증가해 두 배 이상의 성장을 나타냈다.
올해는 정상 등교의 전면 확대를 감안해 기획 수량을 전년보다 60% 이상 확대했음에도 불구하고 학기 시작과 함께 주요 제품의 조기 매진이 이어졌다.
특히 올해는 키즈 라인이 폭발적인 성장세가 돋보인다. 2022년 S/S 키즈 백팩의 2월 월간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322% 증가했다. 새 학기를 앞두고 기획 수량을 531%나 늘렸지만 찾는 소비자들이 몰리며 옵티머스. 뉴비, 티노 등 주요 제품이 조기 완판됐다.
성인 백팩의 2월 한 달간 매출도 전년 동기 대비 99% 증가하며 큰 폭의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파치, 듀블, 다이노 등 주요 제품은 학기 초부터 완판을 기록하며 신학기 캠퍼스룩 아이템으로서의 인기를 증명했다.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