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 NEW | 2021-03-30 |
NBA키즈, 영유아 위한 베이비 토들러 라인 런칭
바디슈트 세트부터 티셔츠, 반바지 세트까지 다양한 셋업 상품 제안
패션기업 한세엠케이(각자대표 김동녕, 김지원)의 아동복 브랜드 「NBA키즈」가 생명의 계절 봄을 맞아 영유아를 위한 베이비-토들러 라인을 런칭한다.
NBA키즈의 베이비-토들러 라인은 0세부터 2세를 위한 베이비 라인과 3세부터 4세 아이들을 위한 토들러 라인으로 구성됐으며, NBA만의 오리지널리티와 감성이 물씬 묻어나는 스포티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베이비 라인은 바디슈트, 턱받이, 헤어밴드 등으로, 토들러 라인은 티셔츠와 반바지 등 다채로운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주력 상품 중 NBA 컬러블록 우주복 바디슈트 턱받이 세트는 반다나 스타일의 턱받이와 우주복이 세트로 구성됐다.
NBA 유니폼을 모티브로 기획됐으며, 세트 상품으로 구성된 턱받이와 함께 착용하면 느바 베이비의 느낌을 살려 더욱 깜찍하게 코디를 할 수 있다. 100% 면 소재로 부드럽고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하며 앞면 전체 트임과 엉덩이 밑 트임이 있어 기저귀를 교체할 때도 편리하다.
토들러 라인도 NBA만의 유니크하면서도 스포티한 감성을 담았다. NBA 토들러 래글런 티셔츠 반바지 세트는 세련된 디자인의 래글런 티셔츠와 바지가 세트 상품으로 구성됐으며, 합리적인 가격에 언제 어디서나 스포티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