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 NEW | 2018-02-13 |
잠뱅이, 차세대 아이돌 그룹 '스트레이 키즈' 모델 선정
스트레이 키즈의 트렌디하고 액티브한 매력으로 젊은층에게 어필 예정
제이앤드제이글로벌(대표 안재영)의 진캐주얼 브랜드 「잠뱅이」가 JYP엔터테인먼트 신인 아이돌 그룹 '스트레이 키즈'를 새로운 모델로 선정했다.
「잠뱅이」는 무한한 가능성과 스타성을 지닌 스트레이 키즈의 트렌디하고 액티브한 매력과 멤버들 각자의 개성이 돋보이는 패션 감각을 높이 사 모델로 선택하게 됐다고 밝혔다.
「잠뱅이」의 모델로 활동하게 된 스트레이 키즈는 리더 방찬을 중심으로 김우진, 이민호, 서창빈, 황현진, 한지성, 필릭스, 김승민, 양정인으로 이뤄진 9인조 보이 그룹이다. 지난해 데뷔 과정을 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통해 멤버들 개개인의 매력을 뽐냈을 뿐만 아니라 1020세대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었다.
특히, 1월 8일 공개된 프리데뷔 앨범 ‘Mixtape’는 스트레이 키즈의 자작곡들로 구성해 실력을 입증했다. 또한 미국 빌보드가 선정한 2018년 주목할 K-POP 아티스트 1위에 선정되며 아직 정식 데뷔 전임에도 1월 20일 월드 앨범 차트 2위에 랭크, “신예들의 흐름을 이끌 독보적인 보이 그룹으로 성장할 것”이라고 평가받았다.
「잠뱅이」는 이를 바탕으로 기존 소비자들은 물론 젊은층들에게 브랜드의 젊고 스타일리시한 이미지를 새롭게 선보일 계획이다.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