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7-03-02 |
올젠, 프리미엄 비즈니스 캐주얼 '메이페어' 제안
클래식 감성에 위트 있는 캐주얼 아이템으로 TPO에 맞는 스타일 연출 가능
신성통상의 남성복 브랜드 「올젠」이 2017 봄여름 시즌을 맞아 클래식 감성을 담은 프리미엄 비즈니스 캐주얼 컬렉션 ‘메이페어(MAYFAIR)’를 선보인다. 「올젠」은 영국 상류 사회를 뜻하는 단어인 ‘메이페어’에 걸맞은 클래식하면서도 위트 있는 비즈니스 캐주얼 아이템을 제안한다.
메이페어 컬렉션은 포멀한 무드의 재킷, 정장 팬츠부터 캐주얼한 무드의 스프링 코트, 치노 팬츠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함께 선보인다. 이 컬렉션은 고급스러운 소재와 군더더기 없는 실루엣으로 출퇴근 룩부터 위크엔드 룩까지, 시크하고 젠틀한 남성의 봄 스타일이 가능하다.
특히 겨울에서 봄으로 넘어가는 지금부터 늦봄까지 활용 가능한 트렌치코트가 주목을 받고 있다. 은은한 광택의 트렌치코트는 수트 재킷이나 셔츠와 함께 매치하면 단정하면서도 밝고 부드러운 무드를 연출해줄 것이다. 탈부착이 가능한 라이너는 기온에 따라 실용적인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이에 대해 「올젠」 관계자는 “편안한 착용감과 세련된 디자인, 고급스러운 소재의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날 수 있는 메이페어 컬렉션은 ‘비즈니스’ 룩과 ‘캐주얼’ 룩의 적절한 균형으로, T.P.O에 맞는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고 말했다.
패션엔 취재부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