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7-02-17 |
'감성 모던 시티룩' 아이잗 컬렉션, 광고 캠페인 공개
새뮤즈 '그레타 발레스'의 풍부한 감정연기와 브랜드 철학이 조화된 S/S 캠페인 주목
바바패션(회장 문인식)이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여성복 브랜드 「아이잗컬렉션(THE IZZAT COLLECTION)」이 하이패션의 고감도 테이스트를 반영한 2017 S/S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자유로운 무드가 느껴지는 뉴욕을 배경으로 진행된 이번 광고 캠페인은 도시를 상징하는 요소들을 통해 은은한 실루엣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모던 시티(Modern City)의 감성을 엣지있게 표현했다.
뿐만 아니라 매력적인 페이스로 패션계 주목을 받고 있는 톱 모델 그레타 발레스(Greta Varlese)를 뮤즈로 선정하여 「아이잗컬렉션」의 감도를 더욱 드라마틱하게 그려냈다.
한편 브랜드의 고유한 세련된 감성과 모델의 풍부한 감정연기가 어우러져 한층 더 고급스러워진 이번 광고 캠페인은 바바패션 공식 홈페이지에서 공개된다. 이 외에 다양한 현장을 담은 촬영 영상은 「아이잗컬렉션」 페이스북(facebook.com/izzatcollection)과 인스타그램(@theizzatcollection)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제공: 아이잗 컬렉션>
패션엔 이다흰 기자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