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7-02-10 |
닥터마틴, 아메리칸 컬처 브랜드 '엔지니어드 가먼츠'와 콜라보레이션
유스컬처와 워크웨어 감성의 슈즈 제품으로 오는 13일 120족 한정판 출시
영국 패션 브랜드 「닥터마틴」(Dr. Martens)이 아메리칸 컬처 브랜드 「엔지니어드 가먼츠engineered garments 」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
'닥터마틴 X 엔지니어드 가먼츠 컬렉션'은 「닥터마틴」의 스테디 셀러인 1461 3홀 슈즈에 두 브랜드의 유스컬처와 워크웨어 감성이 잘 녹아 들어 출시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으며 국내에는 오는 13일부터 120족 한정판으로 출시된다. 미국과 일본에서는 1월말에 출시되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 국내 소비자들의 기대가 더욱 커지고 있는 상황이다.
이번 컬렉션은 숙련된 전문가들을 통해 수작업으로 만들어졌으며 클래식한 비대칭 아이렛과 길리 슈레이스로 포인트를 준 것이 특징이다. 이에 더욱 고급스러우며 부드러운 착화감을 느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카키, 네이비, 블랙, 화이트, 그리고 스웨이드 소재의 밀크쉐이크 총 다섯컬러로 출시되어 선택의 폭도 넓다.
한편, '닥터마틴 X 엔지니어드 가먼츠 컬렉션'은 닥터마틴 명동점, 코엑스점, 압구정점 세 매장에서만 한정 수량 판매된다.
<사진 제공: 닥터마틴>
패션엔 이다흰 기자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