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7-02-06 |
뉴발란스, 봄철 간절기 신상품 'NB 코치 재킷' 출시
클래식과 스포츠 두 가지 스타일로 차별화된 기능성 원단과 스포티한 디자인 강조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가 2017년 버전 'NB 코치 재킷'을 새롭게 선보였다.
차별화된 기능성 원단과 스포티한 디자인으로 구성된 'NB 코치 재킷'은 봄철 간절기에 간편하게 입을 수 있는 두께감을 갖췄으며, 방수, 방풍, 안티더스트 등의 기능을 강화한 원단을 사용하여 스포츠 브랜드만의 차별화를 꾀했다.
특히 아티스트 원단 가공을 통해 황사나 미세먼지가 몸으로 침투하는 것을 차단할 수 있으며 일반 의류에 비해 먼지가 잘 붙지 않아 착용 후 옷을 털어주는 것만으로 위생적인 관리가 가능하다.
이번 ' NB 코치 재킷'은 클래식과 스포츠, 두 가지 스타일로 선보인다. 10, 20대 젊은층을 주요 타깃으로 한 스포츠 재킷은 짧은 기장의 디자인으로, 오버핏 스타일이며 귀여운 이미지 연출이 가능하다. 반면 클래식 재킷은 후드 탈부착이 가능해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으며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베이직한 스타일이다.
'NB 코치 재킷'은 다가오는 봄 신학기 아우터로도 적합한 아이템이며, 맨투맨이나 후드 티셔츠, 니트 등을 매치해 캐주얼하게 연출 가능하다. 여기에 백팩, 스니커즈 등 패션아이템을 더해주면 더욱 트렌디한 패션이 완성된다.
한편 'NB 코치 재킷'은 블랙, 화이트, 카키 등 다채로운 컬러로 구성되어있으며 전국 「뉴발란스」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사진 제공: 뉴발란스>
패션엔 이다흰 기자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