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6-12-09 |
골프웨어 '왁', 웹진 '와키진' 통해 온라인 마케팅 박차!
골프 상식, 골프에서 이기는 전략 등 골프 관련 풍부한 컨텐츠 구성
코오롱FnC가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퍼포먼스 골프웨어 「왁(WAAC)」이 ‘와키진(WAACYZINE)’ 운영을 통해 온라인 마케팅을 강화한다.
「왁(WAAC)」의 ‘와키진’은 왁 공식 홈페이지(www.waacgolf.com) 상의 웹진 형태로 발간되며 골프를 처음 접하는 초심자부터 골프 매니아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고객층을 대상으로 골프에 대한 다양한 컨텐츠를 전달함으로써 온라인을 통해 고객과 소통할 계획이다.
'와키진'은 ‘와키도키(WAACY-Doki)’ ‘피버 피치(Fever-Pitch)’ ‘왁 스타일’ ‘와키토키(WAACY-Talky)’ ‘WAAC TV’ 등 5개의 메뉴로 구성된다. 각각의 메뉴는 국내 골프 기자를 포함한 다양한 직종의 칼럼니스트들에게 기본적인 골프 상식 및 골프에서 이기는 전략부터 골프와 인생에 대한 에세이까지 골프에 대해 총망라된 풍성한 컨텐츠로 꾸며진다.
또한, 웹진의 장점을 발휘해 PGA투어에서 활약하는 나상욱 선수의 실전 레슨 시리즈나 베테랑 캐디인 딘 허든의 벙커정리 요령 등 실제영상을 활용한 컨텐츠도 구성된다.
이에 대해 「왁」 마케팅을 담당하고 있는 김윤경 부장은 “젊은 골퍼층이 타겟인 「왁」의 홍보를 위해 웹진 형태의 와키진을 기획했다. 골프에 대한 모든 정보를 비주얼 컨텐츠나 영상, 에세이 등 고객들의 다양한 감성을 만족시킬 수 있는 내용으로 쉽고 재미있게 구성했다"고 말했다.
패션엔 취재부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