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6-09-01 |
이동수스포츠, 파리지엥 감성의 2017 S/S 컬렉션 품평회 개최
故 이동수 디자이너의 감성과 철학을 기리는 ‘MOMENT OF ARCHIVE’ 라인 출시
이동수 F&G(대표 이지은)에서 전개하는 모던 라이프 스타일 골프 브랜드 「이동수스포츠」의 2017 S/S 컬렉션 품평회가 8월 29일 서울 압구정 하우본오스티엄에서 개최됐다.
‘SOFT POP IN PARIS’라는 컨셉으로 진행된 이번 2017 S/S 컬렉션은 프랑스 파리지엥의 아트적인 감성과 합리적이고 품격 있는 라이프스타일 컬처를 기반으로 에펠탑, 노트르담 성당의 스테인드글라스, 루이 필리프 거리를 비비드한 컬러, 패턴, 그래픽 아이템들로 선보였다.
또한 베이직한 컬러를 기반으로 코랄 핑크, 피콕 그린, 에메랄드 블루, 스파클링 옐로우 등의 컬러를 사용해 한층 젊고 경쾌한 분위기의 골프웨어 룩을 연출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2017년 5, 6월에 진행되는 「이동수스포츠」의 헤리티지 라인 ‘MOMENT OF ARCHIVE’는 「이동수스포츠」만의 오리지널리티를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한 스페셜 한정판 라인이다. 故 이동수 디자이너가 처음 디자인했던 그때 그 시절의 감성과 철학을 토대로 새롭게 재탄생한 아카이브 라인을 통해 브랜드 역사성은 물론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컬러감과 그래픽 패턴을 선보이고자 한다.
한편 2017년, 브랜드 탄생 33주년을 맞이하는 「이동수 스포츠」는 국내 최초 한국 디자이너 골프 브랜드라는 명성에 맞게 디자인 강화와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패션엔 서충식 기자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