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LLECTION | 런웨이
COLLECTION > 런웨이
컬렉션 검색
see all designers
발렌티노(valentino)
Stillness and Grace of the Women

“여인의 사적인 순간을 담고 싶었다.” 고 설명한 Mr. Piccioli와 Ms. Chiuri는 이번 시즌 평범한 일상의 순간을 기록한 17세기 네덜란드 화가 요하네스 베르메르의 작품에서 영감을 받아 컬렉션을 진행하고 있다. 엄숙하고 정적인 느낌의 작품들은 발렌티노 특유의 로맨틱한 감성과 결합되어 정제된 아름다움으로 표현된다.
간결한 실루엣을 중심으로 고전적인 요소들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스타일이 전개된다. 미니-렝스부터 맥시한 풀-렝스에 이르는 기장감으로 나타나는데 여성스런 A라인 실루엣을 기본으로 핏앤플레어, 롱앤린 실루엣까지 등장하며 다채롭게 표현된다. 아이템에서는 울 드레스가 컬렉션 전반에 걸쳐 중요하게 등장하며 소녀다운 로맨틱함을 전달한다.
소재는 형태감을 완성할 수 있는 소재가 중요하게 사용된다. 고밀도 멜톤, 더블-페이스 울, 크리스피 코튼, 인공적인 느낌의 페이퍼리 레더 등 가벼운 볼륨감과 고시감을 지닌 소재부터 알파카, 퍼 등 유연하면서 윈터리한 소재까지 등장한다. 컬러는 한층 절제되어 나타난다. 블랙, 그레이, 화이트의 차분한 모노톤을 중심으로 로얄 블루와 크림슨 레드의 베리에이션을 통해 엄숙한 분위기에 반전을 유도한다.
매 시즌 거듭할수록 브랜드의 방향성을 확실하게 제시하고 있는 Maria Grazia Chiuri와 Pier Paolo Piccioli 듀오 디자이너는 이번 시즌에도 시즈널 트렌드를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적절히 녹여내며 완성도 높은 스타일을 선보였다. 발렌티노 특유의 고전적인 낭만에 대한 새로운 접근과 한층 젊어진 감각으로 재구성된 이번 컬렉션은 우아하면서도 신선했다는 찬사를 얻었다.


자료제공 PFIN_www.firstviewkorea.com

News Ranking

  • Latest
  • Popular


Total Space : 27 GB
Free Space : 22 GB / Used Space : 5 G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