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2018-02-13

레드벨벳 아이린, 백팩 멘 상큼한 여대생의 극강 비주얼 '캠퍼스룩은 이렇게!'

헤지스액세서리, 신학기 맞이 산뜻한 백 스타일링 화보...졸업&입학 선물 제안


 


레드벨벳 아이린이 상큼한 여대생으로 변신, 개강 여신 미모를 뽐냈다.


「헤지스 액세서리」와 함께한 화보 속 아이린은 내추럴한 헤어스타일과 레드립 메이크업으로 그녀만의 독보적 분위기를 자아냈다.


특히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다양한 백 스타일링을 선보여 올 봄 신학기 패션을 제안하고 있다. 환한 미소로 핑크 컬러의 백팩을 들어주어 화사한 캠퍼스 룩을 완성하는가 하면, 강아지 패치가 들어간 클러치로 새내기 같은 상큼한 룩을 완벽 소화했다.


또,「헤지스 액세서리」에서 봄 시즌을 맞아 새롭게 선보이는 산뜻한 브라운 컬러의 우드빌(WOODVILLE) 버킷 백을 들고 그녀만의 시크한 매력을 선보였다. 버킷 스타일의 숄더 백과 넉넉한 사이즈의 토트 백으로 출시되는 우드빌 시리즈는 수입 브라운 베지터블 가죽으로 제작되어 한층 더 고급스러운 무드를 느낄 수 있다.


우드빌 시리즈를 비롯, 아이린이 선보인 제품들은 전국 「헤지스 액세서리」 매장 및 온라인 샵 LFmall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레드벨벳의 리더 아이린은 지난달 정규 2집 리패키지 앨범의 타이틀 곡 'Bad Boy'로 컴백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사진 = 아이린이 착용한 헤지스액세서리 백팩, 상품 바로가기>>

<사진 제공 : 헤지스액세서리>


패션엔 장지혜 기자     
fashionn@fashionn.com



News Ranking

  • Latest
  • Popular


Total Space : 27 GB
Free Space : 22 GB / Used Space : 5 G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