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2017-11-15

'단발 여신' 윤아, 러블리한 겨울 스타일링 끝판왕 '청순미 폭발'

체크 패턴 아이템 및 아우터 활용한 감각적인 겨울 패션 제안 '시선 집중'


 


가수 겸 배우 윤아가 우아한 겨울 여신으로 변신했다.


글로벌 SPA 브랜드 「에이치커넥트(H:CONNECT)」 는 오늘(15일), 윤아와 함께한 2017 겨울 화보를 공개했다.


'YOONA, daily moment'라는 타이틀로 진행된 이번 겨울 화보에서 윤아는 일상 속에서 브랜드의 스타일링을 세련된 터치와 감성적인 무드로 녹여내며 감각적인 겨울 패션을 제안했다.


공개된 화보 속 윤아는 올 겨울 트렌드인 체크 패턴 코트, 스커트 등의 아이템을 포인트로 세련된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체크 팬츠는 파스텔톤의 롱 코트와 매치해 특유의 청순미에 러블리한 매력을 더한 겨울 패션을 완성했고, 체크 스커트에 스트라이프 니트와 오버핏 베이지 코트를 걸쳐 겨울 여신의 위엄을 아낌없이 드러냈다.






또 와이드 팬츠, 터틀넥 이너에 체크 패턴 롱 코트를 매치해 모던한 매력을 담아냈으며 버건디톤의 벨벳 미들 부츠를 착용해 트렌디함을 더했다.


이어 윤아는 한겨울 추위에도 끄떡없는 아우터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시크한 롱패딩은 물론, 핑크 퍼가 더해진 점퍼와 맨투맨으로 캐주얼함과 러블리함을 넘나드는 컷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겨울 시즌은 여배우라는 커리어 속 멋지고 당당한 여성의 매력을 부각시켰던 지난 FALL 시즌의 연장선으로, 소비자로 하여금 일상에서 사랑스럽고 모던한 윤아의 모습을 통해 친근감과 함께 또래의 공감을 느낄 수 있는 감성과 라이프스타일에 중점을 둔 컨셉으로 진행되었다"고 전했다.


한편 윤아는 오는 15일 열리는 '2017 AAA(Asia Artist Awards)'에 참석할 예정이다.




<사진 제공: 에이치커넥트>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



News Ranking

  • Latest
  • Popular


Total Space : 27 GB
Free Space : 22 GB / Used Space : 5 G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