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2017-08-07

[그 옷 어디꺼] '삼시세끼' 한지민, 갓지민의 사랑스러운 숄더백 어디꺼?

'세븐시스터즈' 스트라이프&폼폼 디자인 숄더백으로 휴가철 나들이룩 완성 '화제'


 


'삼시세끼 바다목장 편'에서 한지민이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산했다.


지난 4일 오후 첫 방송된 tvN '삼시세끼 바다목장 편'에서는 배우 한지민이 첫번째 게스트로 득량도에 입성했다. 이날 방송은 한지민의 놀라운 활약으로 동시간대 1위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서진, 에릭과 같은 작품에 출연한 인연이 있는 한지민은 등장부터 이서진을 구박하며, 갓지민으로 존재감을 보여주어 큰 웃음을 자아냈다. 그녀의 털털하고 친근감있는 매력이 시청자들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특히 한지민의 사랑스러운 첫 등장에 까칠남 이서진도 미소를 감추지 못했다. 그녀는 오버사이즈의 데님 원피스로 소녀미를 발산하며 득량도에 나타났다. 이와 함께 커다란 밀짚모자와 스트라이프 숄더백 등 사랑스러운 휴양지 아이템을 착용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한지민이 착용한 스트라이프 숄더백은 아이디룩에서 운영하는 편집숍 '세븐시스터즈'의 비치와 보헤미안 젯셋을 컨셉으로한 브랜드 「제이드 트라이브(jade tribe)」의 제품으로 알려졌다.

 

자연스러운 오가닉 염색과 손으로 짠 전통적인 텍스타일이 특징으로, 스트라이프 패턴과 폼폼 디자인이 휴가철 나들이용으로 포인트를 주면서도 실용적으로 활용도가 높은 제품이다.


한편 이서진, 에릭, 윤균상이 출연하는 '삼시세끼 바다목장 편'은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사진 = 한지민이 착용한 '세븐시스터즈' 숄더백, 상품 바로가기>>


<사진 제공 : tvN '삼시세끼-바다목장 편' 캡처 >


패션엔 장지혜 기자     
fashionn@fashionn.com






News Ranking

  • Latest
  • Popular


Total Space : 27 GB
Free Space : 22 GB / Used Space : 5 G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