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2017-06-13

[그 옷 어디꺼] '쌈마이웨이' 이엘리야, 케이프 장식 레이스 원피스 어디꺼?

영 컨템포러리 브랜드 '주크' 라벤더 레이스 원피스로 세련된 페미닌룩 완성




KBS2 월화드라마 '쌈, 마이웨이' 가 시청자들의 호평 속 시청률 1위를 유지하고 있는 가운데, 부와 명예, 미모까지 완벽하게 갖춘 아나운서이자 남자 주인공 박서준(고동만 역)의 옛 연인인 이엘리야(박혜란 역) 패션도 덩달아 이슈를 모으고 있다.


여우같지만 미워할 수 없는 독특한 캐릭터로 로맨틱하면서 세련된 그녀의 스타일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내며 방송을 통해 노출된 해당 브랜드의 제품 판매도 상승하고 있다. 


특히 지난 6일 방송된 6회에서 김지원(최애라 역) 집으로 찾아간 그녀는 라벤더 컬러 레이스 원피스에 아이보리 컬러 미니백을 매치해 깔끔한 페미닌룩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해당 원피스는 영 컨템포러리 브랜드「주크(Z00C)」 제품으로 케이프 스타일의 장식이 덧대어져 있으며 살짝 A라인으로 퍼지는 실루엣이 더욱 여성스러운 매력을 극대화시켜준다.


한편 '쌈 마이웨이'는 세상이 보기에 부족한 스펙 때문에 마이너 인생을 강요당하는 현실 속에서도 꿋꿋하게 마이웨이를 걷는 청춘들의 성장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로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사진 = 이엘리야가 착용한 '주크' 레이스 원피스(Z172MSE033)


<사진 제공: KBS2 '쌈, 마이웨이' 캡처>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





News Ranking

  • Latest
  • Popular


Total Space : 27 GB
Free Space : 22 GB / Used Space : 5 G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