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2017-06-09

[그 옷 어디꺼] '수상한 파트너' 남지현, 설렘가득 프릴 블라우스 어디꺼?

'JJ 지고트' 프릴 디테일의 화이트 블라우스로 사랑스러운 오피스룩 연출




SBS 수목드라마 '수상한 파트너'에서 배우 지창욱과 남지현의 핑크빛 로맨스가 시청자들을 매료시켰다.


지난 8일 방송된 19회, 20회에서는 봉희(남지현)에게 적극적으로 자신의 마음을 고백한 지욱(지창욱)의 모습이 그려졌다. 봉희는 애써 지욱을 밀어내지만, 속 웃음을 감출 수 없었다. 뿐만 아니라 둘은 달달한 눈빛과 스킨십으로 서로를 향한 마음을 확인하며 셀레이는 로맨스를 시작했다.


이날 남지현은 화이트 컬러의 프릴 블라우스와 스트라이프 패턴의 스커트로 페미닌하면서도 세련된 무드의 오피스룩을 연출해 눈길을 끌었다.



남지현이 착용한 페미닌한 무드의 블라우스는 「JJ JIGOTT(제이제이지고트)」의 제품으로 알려졌으며, 앞판과 소매 부분의 여성스러운 프릴 디테일이 설레이는 봉희의 마음을 대변했다. 또한 심플하고 베이직한 하의와 매치하면 다양한 분위기로 착용 가능한 활용도 높은 아이템이다.


한편 남지현과 지창욱의 꿀케미가 돋보이는 로맨틱 코미디 '수상한 파트너'는 매주 수, 목요일 밤 SBS에서 10시 방송된다.


↑사진 = 남지현이 착용한 'JJ지고트' 프릴 블라우스, 상품 바로가기 >>


<사진 제공: SBS '수상한 파트너' 캡처>


패션엔 장지혜 기자

fashionn@fashionn.com



News Ranking

  • Latest
  • Popular


Total Space : 27 GB
Free Space : 22 GB / Used Space : 5 G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