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2017-06-01

이현이-김나영, 여성미 가득한 오키나와 여행룩 '화보같은 일상'

'쉬즈미스' 페미닌 원피스로 완성한 이현이의 내추럴한 일상룩...절친 김나영과 시밀러룩 완성




톱모델 이현이와 패셔니스타 김나영의 여유로운 일상이 포착됐다.


대한민국 톱모델, 모델테이너로 불리는 이현이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유로운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이현이는 일본 오키나와를 배경으로 돌담길을 산책하며 편안한 모습으로 오랜만에 휴식을 만끽했다. 특히 그녀는 산뜻한 옐로 컬러의 페미닌 원피스를 착용하고 포인트 아이템으로 왕골 모자와 쁘띠 스카프를 매치해 내추럴한 일상룩을 연출하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다른 사진 속 김나영은 그린 컬러의 체크 패턴 원피스와 왕골 모자를 착용해 이현이와 함께 시밀러룩을 연출하며 패셔니스타 다운 센스를 발휘했다


특히 김나영과 이현이의 시원한 소재의 민소매 원피스와 왕골 모자는 같지만 다른 시밀러룩을 돋보이게 하며 주목을 끌었다.


↑사진 = 이현이 인스타그램 캡처


이현이가 입고 있는 옐로우 원피스는 「쉬즈미스」 제품으로 알려졌으며, 몸에 달라붙지 않는 자연스러운 라인과 통풍이 좋은 린넨 소재로 쿨한 느낌을 더했다.


또한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고 베이직한 스타일이 평소 무난하게 입을수 있는 데일리 아이템으로 제격일 뿐 만 아니라 화사한 컬러감은 여행을 한층 더 특별하게 만들어준다.


한편, 이현이는 최근 스타일 관련 정보 프로그램과 예능, 교양 프로그램까지 다양하게 섭렵하며 활발히 활동중이다.


↑사진 = 이현이 인스타그램 캡처



↑사진 = 이현이가 착용한 '쉬즈미스' 원피스, 상품 바로가기>>


패션엔 장지혜 기자     
fashionn@fashionn.com






News Ranking

  • Latest
  • Popular


Total Space : 27 GB
Free Space : 22 GB / Used Space : 5 G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