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2017-05-26

무더위도 품격있게! 톱모델 이현이의 섬머 원피스 연출법 따라잡기

인동에프엔, 이현이와 '쉬즈미스' 섬머 데일리 원피스 스타일링 제안 '화제 만발'




기온이 30도 가까이 치솟는 이른 더위에 가볍고 시원한 룩을 연출할 수 있는 원피스가 인기를 끌고 있다.


일상생활에 편하게 입기 좋은 베이직한 스타일부터 특별한 기분을 느낄 수 있는 화려한 패턴 디자인까지, 다양한 스타일의 원피스가 출시되며 매년 여름 시즌 여성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상하의를 따로 고를 필요 없이 한 벌만으로도 별다른 코디 걱정 없이 간편하게 스타일링 할 수 있기 때문에 원피스는 데일리룩으로도 안성맞춤이다. 또한 그날의 상황과 취향에 따라 적재적소 디자인을 선택하는 센스까지 겸비한다면 올 여름 스타일링은 문제없다.


이에 여성 커리어 캐주얼 브랜드 「쉬즈미스」가 워너비 워킹맘으로 떠오른 톱모델 '이현이'의 일상생활 속에서 연출한 원피스 스타일링을 통해 트렌디한 섬머 원피스를 제안한다. '이현이 원피스' 하나로 각양각색의 올 여름 스타일링을 완성해보자!


▶ 언제 어디서나 안성맞춤! 사랑스러운 심플 린넨 원피스



심플한 원피스는 매일매일 무난하게 입을 수 있는 데일리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이현이는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고 베이직한 실루엣이 돋보이는 원피스를 착용해 눈길을 끈다.


이현이는 헴라인과 소매단에 플레어 디테일을 주어 자칫 밋밋할 수 있는 디자인에 페미닌한 포인트를 더했다. 특히 옐로우, 핑크 등의 산뜻한 컬러가 더우러져 햇살을 담은 듯 더욱 사랑스러운 매력을 강조했다.


또한 몸에 달라붙지 않아 가볍고 통풍이 좋은 린넨 소재의 원피스를 선택해 여름철 기능성까지 챙겨보자. 


▶ 특별한 날, 색다른 분위기를 위한 화려한 패턴 원피스



요즘은 화려한 원피스가 대세! 유니크한 패턴의 원피스를 선택해 특별한 날, 새로운 이미지를 연출해보자. 올 여름에는 화려한 패턴이 도드라지는 옷이 유행이라 부담스럽지 않게 시도해 볼 수있다. 또한 패턴 원피스는 세련미를 느낄 수 있게 해주기 때문에 여름 오피스룩으로도 손색 없다.


화보 속 이현이 또한 기하학적이고 컬러풀한 패턴이 도회적인 느낌을 주는 원피스로 톱모델의 패션 감각을 뽐냈으며, 다른 컷에서는 독특한 무늬 민소매 원피스로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했다.


▶ 청초한 매력을 원한다면? 순백의 화이트 원피스



여름철 화이트 원피스의 매력에 빠져보자. 화이트 원피스는 순수하고 청순한 이미지를 배가시켜 데이트룩으로도 제격일 뿐 만 아니라 청량하고 가벼운 느낌까지 주기 때문에 여름에 하나쯤은 꼭 장만해야 할 아이템이다.  


이현이는 선택한 페미닌한 원피스는 랩오버 스타일로 허리에 타이를 묶을 수 있어 여성스러움을 더했다. 착용하기 편안한 소재와 하늘하늘한 느낌의 시원한 디자인이 여름철 어느곳에나 매치하기 좋은 활용도 높은 아이템이다.


↑사진 = 이현이가 착용한 '쉬즈미스' 원피스, 상품 바로가기>>


↑사진 = 이현이가 착용한 '쉬즈미스' 원피스, 상품 바로가기>>


↑사진 = 이현이가 착용한 '쉬즈미스' 원피스, 상품 바로가기>>


<사진 제공 : 쉬즈미스>


패션엔 장지혜 기자     
fashionn@fashionn.com



News Ranking

  • Latest
  • Popular


Total Space : 27 GB
Free Space : 22 GB / Used Space : 5 G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