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2016-12-22

[그 옷 어디꺼] '푸른바다' 문소리, 강남 사모님의 럭셔리 패션 궁금해!

고감성 여성 캐릭터 '아이잗컬렉션', '지고트' 제품으로 우아하고 페미닌한 스타일 연출


 


SBS 화제의 드라마 '푸른바다의 전설'에서 숨길 수 없는 백치미를 지닌 대치동 사모님 안진주 역을 맡아 맛깔스러운 연기력을 선보이고 있는 문소리의 패션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극 중 허당끼 넘치는 캐릭터이지만 우아하고 세련된 '강남 사모님' 패션을 선보이는 문소리는 특히 오는 21일 11회 방송에서 다양한 원피스와 자켓으로 감각적인 페미닌룩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날 문소리는 울 혼방 소재로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프린지 장식이 포인트로 들어간 세련된 원피스를 입어 매력을 뽐냈다. 트위드 스타일의 원피스를 화이트 햇과 숄더백으로 럭셔리하고 페미닌한 이미지를 부각시켰다. 이 제품은 「아이잗컬렉션」의 원피스로 탈부착이 가능한 네크라인과 소매의 플레어, 진주 버튼 디테일이 포인트이며 코트로도 활용하기 좋은 실용적인 아이템이다.




↑사진 = 문소리가 착용한 '아이잗컬렉션' 원피스, 상품 바로가기 GO >>


다른 컷에서는 세련된 블랙 컬러의 원피스와 화이트 컬러의 심플한 레이스 자켓을 매치하여 여성스러운 패션을 완성시켰다. 여기에 하이힐과 미니백으로 럭셔리한 감성을 더했다.


이 페미닌한 무드의 재킷과 원피스는 모두 「지고트」의 제품으로 알려졌다. 화이트 레이스 재킷은 브로치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연출하며 게스트룩이나 오피스룩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 블랙 원피스는 전체적인 H라인 실루엣에 허리부분 주름 디테일이 포인트이며 단품만으로도 스타일리시한 연출이 가능하다.


한편 SBS 드라마 '푸른 바다의 전설' 은 매주 수,목요일 밤 10시에 방송 된다.



↑사진 = 문소리가 착용한 '지고트' 원피스, 상품 바로가기 GO >>


↑사진 = 문소리가 착용한 '지고트' 원피스, 상품 바로가기 GO >>


<사진 출처 : 드라마 '푸른바다의 전설' 캡처>


패션엔 장지혜기자
fashionn@fashionn.com




News Ranking

  • Latest
  • Popular


Total Space : 9 GB
Free Space : 8 GB / Used Space : 1 G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