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2018-03-24

[패션엔 포토] AOA 지민·황승언·아이린·전소연, 핑크로 물든 '카이' 컬렉션 스타들

카이 2018 F/W 컬렉션...그루비룸·블락비 유권·서사무엘·설인아·치타·핫펠트 등 센스만점 셀럽룩


 

 

23일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디자이너 계한희가 이끄는 2018 F/W 헤라서울패션위크  '카이(KYE)' 패션쇼가 진행됐다.

 

이날 '카이(KYE)' 패션쇼에는  AOA 지민, 황승언, 아이린, 전소연, 그루비룸, 블락비 유권, 서사무엘, 설인아, 치타, 핫펠트, 등 스타들이 과감하고 개성있는 스타일링을 뽐내며 자리를 빛냈다.

 

AOA은 지민은 미니 체크 원피스와 싸이 하이 부츠를 매치한 센스있는 패션감각으로 눈길을 끌었다. 황승언은 과감한 크롭 탑과 복고풍 팬츠틑 매치한 파격 변신으로 각선미를 강조했으며 포인트 스타일링으로 모피 숄과 핑크 토트백을 선택하는 센스를 발휘했다.

 

아이린은 핑크 재킷과 팽크 팬츠의 올 핑크 컬러의 핑크룩으로 눈길을 끌었다. 전소연은 오버사이즈 체크 재킷과 트레이닝 팬트를 센스있게 매치해 발랄한 분위기를 자아냈으며, 패니팩으로 포인트를 주었다. 

 

한편 '2018 F/W 헤라서울패션위크'는 37개의 국내 최정상 디자이너 브랜드와 2개 기업 브랜드의 컬렉션이 24일까지 펼쳐쳤다.

 

 

 

 

 

 

 

 

 

 

 

패션엔 장지혜 기자

fashionn@fashionn.com

 

 

News Ranking

  • Latest
  • Popular


Total Space : 27 GB
Free Space : 22 GB / Used Space : 5 G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