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2017-07-26

[패션엔 포토] 박보검-이제훈-이수혁-엘, 영화관에 뜬 꽃미남 어벤저스

유지태·최태준·이선호·이동휘·김재영·권혁수 등...'택시운전사' 시사회 속 멋스러운 외출룩




25일 오후 서울 용산 CGV에서 영화 '택시운전사' VIP 시사회가 진행된 가운데 장훈 감독을 비롯해 배우 송강호, 류준열, 유해진, 독일배우 토마스 크레취만 등이 참석했다. 


또한 영화를 응원하기 위해 배우 유지태, 이제훈, 박보검, 이수혁, 이동휘, 최태준, 이선호, 인피니트 엘 등 꽃미남 스타들이 총출동해 영화관을 들썩였다. 그들의 꾸민 듯 꾸미지않은 듯 심플하고 멋스러운 시사회패션 또한 시선을 사로잡았다.


박보검, 이제훈, 유지태는 캐주얼한 티셔츠 스타일링을 선택했다. 박보검은 깔끔한 카라 티셔츠와 슬랙스, 스니커즈로 올 블랙 스타일링을 연출했으며, 이제훈은 레터링이 돋보이는 화이트 티셔츠와 찢청을 매치해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뽐냈다.





이수혁, 이선호는 화사한 컬러감이 느껴지는 상의를 착용해 눈길을 끌었다. 이수혁은 옅은 핑크빛 셔츠와 앵클부츠를 믹스매치했으며, 이선호는 민트색의 티셔츠로 부드러운 남성미를 자아냈다.


또 이날 베이직한 셔츠를 선택해 훈훈한 남친룩을 선보인 스타들도 대거 등장했다. 인피니트 엘은 블랙 셔츠와 팬츠로 카리스마 넘치는 스타일링을, 최태준은 카라에 레터링 문구가 새겨진 독특한 셔츠를 착용해 트렌디함을 더했다. 






이동휘는 화이트 티셔츠 위에 화이트 셔츠를 매치해 마치 응팔을 연상시키는 듯한 룩을 연출했다. 배우 김재영과 권혁수는 독특한 문구와 프린팅이 새겨진 화이트 셔츠를 착용, 밋밋하지 않은 셔츠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한편, 1980년 5월, 뜨거웠던 광주로 관객들을 이끌 영화 '택시운전사'는 오는 8월 2일 개봉된다. 

   




패션엔 장지혜 기자 / 사진 최수영기자    
fashionn@fashionn.com


News Ranking

  • Latest
  • Popular


Total Space : 27 GB
Free Space : 22 GB / Used Space : 5 G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