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2019-07-10

메건 마클, 지난 2년 대중을 사로잡은 로얄 캐주얼룩 BEST 20

영국 왕실로 시집온 지 2년째인 메건 마클은 영국을 대표하는 로얄 스타일 아이콘으로 자리잡았다. 지난 2년 대중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그녀의 베스트 캐주얼룩 20가지를 소개한다.


         


지난 2018년 5월 해리 왕자와 세기의 결혼식을 올리며 영국 왕실로 입성한 메건 마클은  영국을 대표하는 로얄 스타일 아이콘으로 자리잡았다. 그리고 지난 5월 첫 왕자 출산으로 그녀의 로얄 패밀리로서의 존재감은 더욱 더 확실해졌다. 


해리 왕자와 공식 약혼을 발표한 순간부터 현대판 신데렐라로 불리게 된 메건 마클은 결혼과 임신, 출산 과정을 거치는 동안 일거수 일투족이 헐리우드 배우를 능가하는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


수많은 공식행사에서 보여준 그녀의 패션감각은 단순 패셔니스타를 뛰어넘어 메건 마클 현상으로 이어지며 대중을 열광시켰다.


전통적인 왕실 관행을 깨고 찢어진 청바지를 입고 약혼 발표때도 스타킹 없이 맨다리로 구두를 신고 왕실에서 이전에 본 적이 없는 크로스바디로 백을 착용하는 등 자신만의 유니크한 스타일로 변주한 당당한 로얄 스타일을 선보였다. 메건 마클이 입고 걸치는 패션 아이템을 알려주는 메건스패션닷컴, 메건스미러닷컴 등의 사이트가 잇따라 개설됐다.


인스타그램에 소개된 그녀의 처녀시절 스타일은 대체로 청바지, 니트, 티셔츠, 버튼 다운 셔츠 등을 믹스 매치해 대중친화적이며 자유분방한 이지 시크룩을 즐겨 착용했다.


그러나 결혼후 공식 행사에서는 자신의 정체성을 살린 시크하지만 우아한 로얄 스타일로 변화를 주고, 일반적인 행사에서는 실크 블라우스, 테일러드 블레이저, 핏감이 뛰어난 블랙 팬츠, 펜슬 스커트, 섹시한 드레스, 플랫 슈즈 등으로 TPO에 맞게 자신을 돋보이게 하는 본능적인 패션센스를 발휘하고 있다.


지금도 로얄 전속 스타일리스트 없이 스스로 셀프 코디한다고 알려진 그녀의 로얄 캐주얼룩의 키워드는 편안함과 자연스러움, 그리고 시크와 고품격이다. 지난 2년 동안 대중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누구나 따라할 수 있는 그녀의 베스트 캐주얼룩 20가지를 소개한다.


1. 출산 휴가중인 메건 마클은  지난 6월 런던에서 열린 양키스 vs 레드 삭스의 미국 프로야구경기장에 해리 왕자와 깜짝 등장했다. 아닐 벨티드 드레스에 플랫 슈즈를 매치했다.




2. 지난 2월 모로코를 방문한 메건 마클은 스트라이프 스웨터와 청바지, 유틸리티 재킷, 앵클 부츠를 매치한 완벽한 캐주얼룩을 선보였다.




3. 지난 2월 모로코를 방문한 메건 마클은 블랙 스웨터와 블랙 청바지를 착용하고 네이비 블레이저와 플랫 슈즈를 착용했다,




4. 지난 2월 베이비 샤워 행사차 뉴욕에 나타난 메건 마클은 트랙 재킷과 레깅스, 카멜 코트, 스니커즈를 착용했다.




5. 지난해 10월 뉴질랜드를 방문한 메건 마클은 얇은 패딩 재킷과 청바지를 매치한 전형적인 가을 캐주얼 룩을 선보였다.





6. 지난해 10월 호주 로얄 투어에서 메건 마클은 시프트 드레스에 베이지 트렌치 코트를 착용했다. 여기에 '페트병 구두'로 유명한 미국 브랜드 로티스(Rothy's)의 플랫 슈즈를 착용했다.




7. 임신 6개월째였던 지난 1월 메건 마클은 네이비 울 코트와 롤업 청바지를 매치해 D라인을 가리고 날씬해 보이는 스타일링 효과를 연출했다. 여기에 스웨이드 펌프스, 멀버리 토트 백으로 룩을 마무리했다.




8. 지난해 9월 메건 마클은 해리 왕자와 함께 영국 윈저에서 열린 자선 폴로 경기에 여성스러운 데님 꾸띄르 원피스를 착용하고 참석했다.




9. 지난해 10월 시드니를 방문한 메건 마클은 랩 탑과 블랙 앵클 크롭 팬츠가 매치된 캐주얼을 선보였다.




10. 지난해 10월 통가를 방문한 메건 마클은 블루 실크 셔츠드레스를 착용했다.




11. 지난해 10월 피지를 방문한 메건 마클은 폼폼 액세서리가 매력적인 이국적인 느낌의 프린트 랩 드레스에 에스파드류를 매치했다.         




12. 지난해 10월 호주를 방문한 메건 마클은 허리를 묶은 스트라이프 드레스에 샌들을 매치했다.




13. 지난해 10월 호주를 방문한 메건 마클은 블랙 버튼-다운 셔츠와 청바지, 화이트 블레이저를 입었다.




14. 지난해 10월 호주를 방문한 메건 마클은 스트라이프 맥시 드레스를 입었다.




15. 지난해 10월 호주를 방문한 메건 마클은 화이트 버튼-다운 셔츠에 블레이드 블레이저와 블랙 진 그리고 앵클 부츠를 매치했다.




16. 지난해 10월 메건 마클은 그린 실크 블라우스와 깔맞춤한 가죽 팬슬 스커트를 입고 있다,




17. 지난해 7월 2018 윔블던 테니스 대회를 관람한 메건 마클은 스트라이프 버튼-다운 셔츠에 화이트 팬츠와 화이트 페도라 햇을 매치했다.




18. 지난해 4월 런던에서 메건 마클은 그린 컬러의 프린트 드레스에 블랙 블레이저를 매치한 세련된 캐주얼룩을 선보였다.




19. 지난해 4월 시드니에서 메건 마클은 하프-집 후리스와 청바지, 트렌치 코트를 매치한 룩을 선보였다.




20. 지난 2017년 9월 결혼전 해리 왕자와 '인빅투스 게임'에 참석한 메건 마클은 버튼 다운 셔츠와 스키니진으로 전형적인 데이트룩을 완성했다. 여기에 토트백과 플랫 슈즈를 매치했다. 



패션엔 유재부 기자

fashionn@fashionn.com



Related

News Ranking

  • Latest
  • Popular
  1. 1. 정유미, 가죽 재킷의 봄 멋녀! 데님과 가죽 재킷 꾸안꾸 동네 산책룩
  2. 2. [패션엔 포토] 이정현, 44세 맞아? 화사한 트위드룩 시사회 나들이 '꽃미모 활짝'
  3. 3. [패션엔 포토] ‘송혜교 절친’ 최희서, 남심 울릴 심쿵 미소! 스카프 타이 댄디 슈트룩
  4. 4. 안은진, 봄 뭐 입지? 셀렙샵에서 입어본 하나같이 예쁜 봄 오피스룩
  5. 5. [패션엔 포토] 블랙핑크 지수, 니트와 비니! 턱잇 스타일링 편하고 힙한 입국패션
  6. 6. [패션엔 포토] 조유리, 단아한 며느리룩 외출! 블랙앤화이트 슈트 시사회 나들이룩
  7. 7. 레드벨벳 조이, 짧아도 너무 짧아! 더 길어 보이는 롱다리 만찢녀 프레피룩
  8. 8. [패션엔 포토] 고아성, 오랜만에 반가운 얼굴! 하늘하늘 여성스러운 원피스룩 자태
  9. 9. 송가인, 트롯 여신에서 화이트 여신으로! 우아하게 빛난 봄 화이트 드레스룩
  10. 10. ‘전진 아내’ 류이서, 우아하게 빛났던 날! 페플럼 러플 블라우스 데이트룩

Style photo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