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2019-02-07

메건 마클, 스타일리시한 D라인! 로얄 임부복 스타일 BEST 18

올 봄 출산이 예상되는 메건 마클의 스타파워가 출산 시장으로 이어지고 있다. 메컨 마클의 스타일리시한 D라인, 그녀가 임신 발표 이후 선보인 로얄 임부복 스타일 BEST 18를 소개한다


             

 

영국 해리 왕자와 메건 마클 부부의 스타 파워가 이젠 출산시장으로 이어지고 있다.

 

해리 왕자와 공식 약혼을 발표한 이후 메건 마클이 착용한 코트와 핸드백 등 모든 패션 아이템은 순식간에 완판, 강력한 메건 마클 효과를 보여왔다.

 

지난해 10월 켄싱턴 궁에서 해리왕자 부부의 임신 사실을 공식 발표한 이후 메건 마클은 자신만의 스타일리시한 임부복 패션을 선보이며 또한번 출산 시장을 들썩이게 만들었다.

 

메건 마클은 공식 행사에서 지방시, 오스카 드 라 렌타, 브랜든 맥스웰, 캐롤리나 헤레라 등 디자이너 브랜드를 자주 착용하는 반면 대중친화적인 브랜드를 믹스한 하이-로우 임산부 패션으로 패셔니스타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또 임산부라는 사실이 믿겨지지 않을 만큼 롤업 청바지를 입은 시크한 스타일로 D라인을 가리고 날씬해 보이는 새로운 감각의 임산부 스타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메건 마클의 임산부 스타일은 앞으로 예비 엄마가 될 여성들의 옷장에 지대한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된다.

 

메컨 마클의 스타일리시한 D라인, 그녀가 임신 발표 이후 선보인 세련된 로얄 임부복 스타일 BEST 18를 소개한다.

 

1. 메건 마클은 지난 2월 1일(현지시간) 영국 브리스톨 방문에서 애니멀 프린트 시폰 드레스와 블랙 코트를 착용했다. 여기에 무릎길이 부츠와 카키 클러치, 베이지색 장갑 등 스웨이드 액세서리를 매치한 스타일리시한 임산부룩을 연출했다. 

 

 

 

2. 지난 1월 31일(현지시간) 런던 영연방대학협회(ACU)를 방문한 메건 마클은 어깨에 케이프가 달린 지방시의 블랙 싱글-브레스티드 코트를 입착용했다. 이 코트는 지난해 11월에 열린 1.2차 세계대전 전사자 추도일에 처음 입었다.      

 

 

 

3. 메건 마클은 지난 1월 30일(현지시간) 런던 국립극장 방문에서 브랜든 맥스웰의 페일 핑크의 V-넥 드레스에 깔맞춤한 블레이저와 아쿠아주라 힐, 캐롤리나 헤레라의 박스 클러치를 착용했다.

 

 

 

4.  지난 1월 18일(현지시간) 비즈니스 런치를 위해 전속 PR 담당자와 노팅 힐에 나타난 메건 마클은 임산부라는 사실이 믿겨지지 않을 만큼 청바지를 입은 시크한 스타일로 주목을 끌었다. 그녀는 롤업 청바지와 함께 네이비 울 코트를 매치해 D라인을 가리고 날씬해 보이는 스타일링 효과를 연출했다.

 

 

 

5. 지난 1월 16일(현지시간) 런던 동물복지 자선단체를 방문한 매건 마클은 H&M의 35달러(약 4만원) 니트 스웨터 드레스에 아르마니 코트를 매치해 스타일리시한 하이-로우 임산부 패션을 선보였다.

 

 

 

6. 지난 1월 14일(현지시간) 영국 버킨헤드로 새해 첫 공식 외출을 한 메건 마클은 퍼플 드레스 위에  레드 코트를 매치해 매력적인 컬러 충돌을 연출했다.

 

 

 

7. 메건 마클은 지난 1월 10일(현지시간) 런던 자선단체 방문에서 오스카 드 라 렌타의 황갈색 트렌치 코트에 미국 임부복 브랜드 해치의 블랙 엘리지아 드레스를 착용했다. 여기에 소프트한 스웨이드 장갑, 빅토리아 베컴의 블랙 미니 배니티 백을 착용했다.

 

 

 

8. 2018년 12월 25일(현지시간) 영국 킹스 린의 크리스마스 예배에 참석한 메건 마클은 네이비 미디 드레스와 네이비 테일러드 슬림 코트, 블랙 가죽 부츠, 파우더 박스 가죽 백으로 구성된 빅토리아 베컴 앙상블을 착용했다.

 

 

 

9. 메건 마클은 2018년 12월 18일(현지시간) 영국 트위커넘의 한 요양원을 방문하는 동안 플로랄 드레스와 벨티드 그레이 코트를 입었다. 스웨이드 펌프스와 실크 클러치는 미묘한 패턴의 드레스와 절묘한 매치를 이루었다.

 

 

 

10. 2018년 12월 10일(현지시간) 런던에서 열린 2018 패션 어워즈에 깜짝 등장한 메건 마클은 지방시의 원 숄더 벨벳 롱 드레스를 착용했다.  이날 그녀는 올해의 영국 여성복 디자이너상을 수상한 영국 출신의 지방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클레어 웨이트 켈러의 시상자로 나섰다.

 


 

 

11. 메건 마클은 2018년 11월 21일(현지시간) 런던의 한 커뮤니티 키친을 방문하는 동안 다크한 레드 벨벳 칼라가 돋보인 클럽 모나코 레드 드레스와 고동색 코트를 입고 매력적인 모노크롬 룩을 연출했다.

 

 

 

12. 메건 마클은 2018년 10월 19일(현지시간) 호주 방문에서  영국 디자이너 브랜드 록산다의 네이비 컬러의 핏앤플레어 원피스를 착용했다.치마 밑단에 페리윙클 블루의 대조적인 스트라이프가 유니크해보였다.

 


 

13. 메건 마클은 2018년 10월 31일(현지시간) 뉴질랜드 로토루아에서 맞은 16일간의 로얄 투어 마지막 날, 쇼트-슬리브 스웨터와 플리츠 미디 스커트, 네이비 스웨이드 펌프스로 구성된 올-블루 앙상블을 입었다.

 

 

 

14. 2018년 10월 30일(현지시간) 뉴질랜드 오클랜드에서 열린 행사에서 메건 마클은 미국 중저가 브랜드 제이.크루 청바지와 카렌 워커의 재킷를 착용하고 여기에 레인부츠를 매치해 레이니-데이 룩을 완성했다.

 

 

 

15. 메건 마클은 2018년 10월 30일(현지시간) 뉴질랜드 오클랜드에서 미디 드레스에 버버리의 트렌치 코트와 스튜어트 와이츠만의 펌프스를 착용했다.

 

 

 

16. 2018년 10월 18일(현지시간) 호주 멜버른의 사우스 멜버른 비치를 방문한 메건 마클은 클럽 모나코 드레스에 트렌치 코트를 착용했다. 여기에 그녀가 임신 후 애용하는 미국의 신생 브랜드 로씨의 145달러(약 16만 원)짜리 플랫 슈즈를 착용했다.

 

 

 

17. 메건 마클은 2018년 10월 16일(현지시간) 시드니에 있는 오스트레일리아 총독 관저를 방문하는 동안 아미 그린 플리츠 드레스를 입고 다이애나비 소유였던 주얼리를 매치했다.

 

 

 

18. 메건 마클은 2018년 10월 16일(현지시간) 16일간의 로얄 투어 시작 첫날 시드니에서 아이보리 드레스를 착용했다. 며칠 후 메건 마클은 호주 멜버른의 사우스 멜버른 비치를 방문했을 때 힐을 벗고 다시 플랫 슈즈로 바꾸어 신었다.  

 


 

패션엔 유재부 기자
fashionn@fashionn.com

 

 

 

Related

News Ranking

  • Latest
  • Popular
  1. 1. 송가인, 극강 한복 퀸! 한 폭의 그림 같은 블랙&레드 화사한 한복 자태!
  2. 2. [패션엔 포토] 소녀시대 윤아, 어느덧 34세...무심한 듯 시크한 공항룩 도쿄행
  3. 3. 김희애, 봄을 입자! 봄맞이 후드 드레스업 테일러링 스타일 대변신!
  4. 4. [패션엔 포토] 손예진, 용산 갤러리가 들썩! 우아함이 깃든 예술적인 컷아웃 원피스룩
  5. 5. [패션엔 포토] 이청아, 명동 백화점에 뜬 여신! 감탄 나오는 화이트 슈트핏
  6. 6. 황신혜, 카페 봄 햇살 릴렉스! 화려한 스카프로 힘준 트위드 재킷 외출룩
  7. 7. [패션엔 포토] 유이, ‘효심이’는 어디로? 복근 드러낸 도회적인 올드머니룩 베트남...
  8. 8. 강민경, 이 얼굴 누구? 깜짝 반전 초동안 스퀘어넥 티셔츠 애슬레저룩
  9. 9. 정유미, 요즘 트렌치코트는 진리! 트렌치로 분위기 낸 봄 나들이룩
  10. 10. [패션엔 포토] 레드벨벳 예리, 파티 왔어요! 한층 성숙해진 프릴 오프숄더 파티룩

Style photo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