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2014-10-15

시선인터내셔날, 편집형 브랜드 ‘인터뷰’ 팝업스토어 출격

패션, 아트, 라이프스타일이 어우러진 편집숍으로 전개… 23일 C2에 1호 매장 오픈




패션전문기업 시선인터내셔널(회장 신완철)이 편집숍 '인터뷰(INTERVIEW)'를 런칭했다. 편집형 브랜드인 인터뷰는 지난 10 1일부터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을 시작으로 3일 경기점, 8일 의정부점, 24일 센텀시티점에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


'인터뷰'는 패션과 아트, 라이프 스타일이 어우러진 편집매장으로, 새로운 가치를 열망하는 리얼 우먼(Real Woman)에게 그들의 로망을 실현할 수 있는 리얼 판타지의 가치를 제공하는 큐레이션을 추구한다.


이를 위해 시선인터내셔널의 영 캐릭터 브랜드 커밍스텝르윗의 핵심 아이템을 구성한다. 특히 이번 신세계 백화점 팝업스토어에서는 두 브랜드의 겨울 컬렉션을 유니크하게 선보인다.


이번 시즌에는 '더블 페이스(DOUBLE FACE)'듀얼 뉘앙스(DUAL NUANCE)'를 테마로 무톤(Mouton)과 퍼(Fur) 아이템을 컨템포러리하게 스타일링해 쿨한 데일리 룩을 제안한다. 또 무스탕 등 아우터를 중심으로 함께 코디할 수 있는 액세서리, 부츠 등 잡화 라인을 더해 상품구성을 다양화했다.


매장에서는 무스탕과 페이크 퍼 등 다양한 소재와 디자인의 아웃터를 만나볼 수 있다. 가격대는 천연 무스탕의 경우 149~299만원, 소재 믹스 무스탕은 49~139만 원, 페이크 퍼가 35~159만 원, 액세서리는 14~69만원 대이다.


인터뷰는 오는 23일 잠실 롯데월드몰에 1호 매장을 정식으로 오픈하며, 향후 자체 온라인 몰까지 확대할 예정이다. 상품구성은 상권별로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을 분석해 매장별로 컨셉과 타겟을 차별화해 유연하게 운영할 방침이다.


한편 시선인터내셔널은 현재 국내외 총 400여개 의류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올해 2600억원의 매출을 목표로 하고 있다.

 

 

패션엔 김은영 기자

fashionn@fashionn.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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