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2014-02-04

아이잗컬렉션, 트위트코트 완판행렬

채정안 코트로 구입 문의 폭증, 출시 2주만에 80% 판매


(사진=아이잗컬렉션 트위드 코트)

 

바바패션(회장 문인식)에서 전개하는 여성복 브랜드 '아이잗컬렉션' 트위드코트가 폭발적인 반응으로 완판행렬을 이어가고 있다. 고감성의 컨템퍼러리한 여성캐릭터캐주얼을 표방하고 있는 '아이잗컬렉션'은 지난해 하반기부터 매출 신장률이 높아지며 서서히 두각을 나타냈으며 올 봄 신상품을 출시하자마자 트위트 코트를 비롯한 다른 아이템까지 동반상승하며 여성캐릭터캐주얼군의 선두 브랜드로 등극하고 있다.


고품질의 수트를 포함한 다양한 믹스매치 레이어드 스타일을 제안하고 있는 '아이잗컬렉션'은 소재, 패턴 등 기본에 충실하고, 브랜드 아이덴터티의 명확한 구축을 통해 수입 컨템포러리 브랜드와 대등한 경쟁구도에서 특화된 장점을 발휘해왔으며 지난해부터  디자인 기획실을 비롯한 조직력을 한층 강화시키는 등 투자를 확대시켜왔다.


효자 아이템으로 부상한 '아이잗컬렉션' 트위트 코트는 고급스러운 트위드 소재감에 날씬한 핏감을 살린 롱&린 실루엣으로 입었을 때 우아하면서도 이지적인 분위기를 자아내 고객들의 높은 반응을 이끌어냈으며 출시 2주만에 판매율 80%를 달성하며 곧 완판을 눈 앞에 두고 있다.

 

(사진=KBS '총리와 나' 채정안 아이잗컬렉션 트위드 코트)


특히 지난주 KBS 월화 드라마 ‘총리와나’ 14회(1월 27일 방송)에서 비서실 공보실장 역을 맡고 있는 채정안이 '아이잗컬렉션' 트위드 코트를 착용한 이후 판매는 더욱더 급증했다.


심플하면서도 우아한 오피스룩을 완성한 '아이잗컬렉션' 트위드 코트는 방송이후 고객들의 문의가 빗발쳤으며 “트위드 코트 어느 브랜드인지 너무 잘 어울린다” “채정안 트위드 코트 어디꺼?” “아이잗컬렉션 트위드 코트 너무 예쁜 것 같다” “채정안 예쁘다” 등 유저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며 주목을 끌었다. 


아이보리와 블랙컬러의 굵은 실로 은은하게 짜여진 '아이잗컬렉션' 트위드 코트는 아이템 하나로도 손쉽게 럭셔리한 스타일을 연출 할 수 있으며 팬츠, 블라우스와 매치하여 시크한 룩을 완성하거나, 블랙컬러 데님과 매치하면 캐주얼 스타일링도 완벽하게 연출할 수 있다.
가격은 109만원.


지난 2008년 이회사의 모 브랜드이며 간판 브랜드인 '아이잗바바'에서 분리해 독립 브랜드로 독자노선을 걷고 있는 '아이잗컬렉션'은 고감성의 컨템포러리 캐릭터캐주얼 브랜드로 해외 직수입 상품과 복합구성하는 등 트렌드 세터를 위한 최상위 브랜드로 거듭나고 있다.


한편 경기불황이 장기화되고 있는 가운데 바바패션은 ‘투자없이는 성장도 없다’라는 회사의 경영 리더십에 따라 브랜드 사업 확장과 중국진출 등 공격적인 사업확장으로 성장 페달을 밟고 있다. 아이잗바바, 지고트, 아이잗컬렉션, 더아이잗, JJ지고트, 더 틸버리를 포함해 수입 브랜드 파비아나필리페, 블루마린, 블루걸 등을 운영하고 있으며 연간 3천억 규모의 여성복 전문기업으로  시장을 주도하고 있다.

 

패션엔 류숙희기자
fashionn@fashionn.com


News Ranking

  • Latest
  • Popular